본문으로 바로가기 

 

Hola~ 이강인 선수~!!

요즘 대세,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와 함께 즐기는 KT 5G 영상 통화를 무려 8명 동시에?! 이강인 선수에게 팬들이 직접 묻고 답하는 재미난 영상 속에서 KT 5G의 매력적인 장점들이 소개되는 재미난 캠페인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경기에 출전하는 선수들은 과연 캐리어에 어떤 아이템들을 가지고 경기장으로 향하는지 직접~! 이강인 선수가 하나씩 하나씩 소개해주는데요. 과연 이강인 선수는 어떤 아이템을 들고 가는지, 그리고 어떻게 8명이서 동시에 영상통화를 즐길 수 있는지!! KT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 먼저 보고 확인해볼게요~!!

 

 

대표팀 원정 때
이강인 선수가 가져가는 아이템?!

가장 먼저 자랑하는 아이템은??

자랑스러운 정열의 새빨간 대한민국 국가대표 유니폼입니다. 새로운 국가대표 유니폼을 받았다고 뿌듯해하는 이강인 선수 미소가 아주 훈훈한데요. 목덜미와 왼쪽 팔소매에 보이는 대한민국의 태극기, 태극문양을 보니 약간 가슴이 끓어오르는 것 같은데요??

축구선수는 하루 종일 축구만 생각한다? 언제 적 이야기죠?! 요즘은 축구선수도 자기관리가 필수입니다. 이강인 선수의 자기관리 꿀 팁! 자외선 차단&매끈한 피부처럼 보이기 위한 비비크림. 캐리어에 꼭 챙겨가는 필수템이겠죠? 훈련을 마치고 쉬는 시간 꽃단장을 마친 이강인 선수의 모습 기대됩니다. 강인 선수 피부는 소중하니까~ >_<

 

그다음에 이강인 선수가 꺼낸 것은 무엇?? 으응?? 저건…;;; 당황한 강인 선수 ‘어..어… 이건 아니지’하고 휙 던져버리고!!

팬들이 선물해준 귀여운 펭귄 인형이 등장하는군요! (펭귄 인형 선물해준 팬 있으시면 손! 번쩍!!) 자세히 보니 인형 가운데 팔을 넣을 수 있는 구멍이 있네요. 훈련 중간에 잠시 휴식을 취하며 이강인 선수가 낮잠을 잘 때 꼭 쓴다고 합니다. 팬들의 사랑과 편안한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니!!

 

절대 놓칠 수 없는 원정 경기 아이템,
KT 5G 꿀 아이템들!! KT 5G 360도 카메라 & KT Super VR

훈련 중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하고, 팬들의 환호하는 모습을 누구보다 더 멋지게 남길 수 있는 이강인 선수만의 방법? 바로 KT 5G 360도 카메라로 평소에 담을 수 없는 각도까지 모두 모두 촬영!! 360도 카메라를 목에 걸고 촬영하면 되니 번거롭게 손에 들고 있을 필요 ㄴㄴ~!! 한 바퀴 돌며 ‘대박~!’을 외치는 모습마저 귀엽습니다 아주.

 

장거리 이동 시, 지루하게 앉아서 가는 게 싫다면?? KT Super VR로 실감 나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즐기면 되죠!! 그리고 자신이 뛰었던 경기를 Super VR로 한 번 더 모니터링하면 더욱 실감 나게 어느 부분이 부족하고 보강해야 할지 평소 보던 모니터링 영상보다 더 이해가 쉽게 되겠죠??

 

가자, 스페인으로! 대한민국을 외쳐라! 당신도 5G 국가대표.

캠페인 영상 공개와 더불어, 10월 1일부터 한달간 축구 국가대표팀&이강인 선수를 응원하는 ‘대한민국을 외쳐라! 당신도 5G 국가대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요. 대한민국의 승리의 염원을 담아 총 1만 2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KT 5G 고객이면 누구나 전국 2700여 KT 매장 및 플라자에 비치된 QR 코드를 스캔하여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고 하니 여러분도 어서어서 참여해보세요!!

선정된 11명은 5G 원정대가 되어 스페인 왕복 항공권, 숙박, 경기 티켓뿐만 아니라 이강인 선수 팬미팅의 기회가 있다 하고요. 원정대에 선발되지 않더라도 삼성 갤럭시노트10 아우라 레드, 이강인 포토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해요. 모두들 대한민국 그리고 이강인 선수를 응원하며 KT 5G와 함께 외쳐볼까요?! 대~한민국!!! 대~한민국!! (👏👏👏~👏👏) 🙂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