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스마트폰의 혁신, 스마트폰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폴더블 폰. 지난 상반기 때부터 가장 핫 한 키워드로 불리었던 폴더블 폰의 선두주자.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가 5G를 달고 올 하반기, 국내 시장에서 일반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지난, 9월 일부 디지털 프라자 및 이동통신사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적 수량을 사전 예약으로만 판매를 했었는데요. 오픈하자마자 바로 품절이 되는 품귀현상이 일어났었죠~.

일반 판매와 동시에 공개된 ‘갤럭시 폴드 5G’의 캠페인 영상!! 인류의 지난 발견들과 함께 모바일 새 시대에 대한 갤럭시 폴드 5G의 선언을 함께 보실까요??

 

인류의 문명을 발전시켜 온
한계를 향한 도전

“인류의 역사는 한계를 향한 도전을 통해
끊임없이 자유를 확장해온 여정입니다. “

  영상의 시작은 인류가 발전할 수 있었던 가장 위대한 발견에 대하여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인류의 두 발을 넘어 저 멀리 이동할 수 있는 더욱이 세계를 개척하게 된 바퀴의 발명에 대해서 논하고, 중력의 제약을 이겨내며 지구를 벗어나 저 멀리 달에도 발자국을 남겼던 인류의 지나온 역사에 대해 멋진 목소리로 이야기하죠.

 

바퀴, 비행기, 기차, 우주선 등 다양한 발견. 더욱이 인류의 문명을 이끌어온 이 혁신들은 바로 모두가 그저 상상만 하고 있을 때, 흔히 ‘선도자’라고 불리는 사람들 덕분에 실제로 가능하게 되었다고 하죠.

짧은 분량의 영상이지만 감동적인 영상과 음성, 사운드로 전달해주는 ‘인류의 역사’가 큰 감동을 주고 있는 것 같은데요. ‘지금껏 우리가 이렇게 살아왔고, 지나오고 있구나. 참 멋지다’라는 생각이 들었던 것 같아요!! 마치 스탠리 큐브릭의 영화 <2001 : 스페이스 오디세이>의 초반 장면을 연상하게 되는 몰입도 높은 인트로입니다.

 

인류의 미래를 위한 또 하나의 혁신,
소통의 자유를 무한대로 넓혀줄 또 하나의 상상

드디어 이 영상의 주인공, ‘갤럭시 폴드 5G’의 화려한 모습이 등장합니다!!

우주선의 비상과 함께 갤럭시 폴드 5G의 형체가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마치 우주의 시작 ‘빅뱅’을 표현한 듯한 장면으로 드넓게 펼쳐진 갤럭시 폴드 5G의 모습이 등장을 했죠. 빅뱅이라니…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표현하기에 정말 좋은 아이디어이지 않나요?

 

스마트폰을 펼치자 넓은 화면 꽉 채워 보이는 ‘몽 생 미셸’ 영상이 정말 시원시원하게 보이지 않나요? 태블릿 PC에서나 느낄 수 있었던 대화면을 이러한 스마트폰에서 느낄 수 있다니…!! 하이킹, 비즈니스, 데일리 등 다양한 상황 속에서 활용되는 갤럭시 폴드 5G 모습을 통해 신 기술로서의 상징뿐만 아니라 실용성에 대한 메시지도 함께 자연스레 녹여낸 것 같습니다.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배경 속 갤럭시 폴드 5G의 가장 특징이 될 수 있는 ‘힌지’가 강조되며 영상이 마무리되는데요. 자연스럽게 접히고 펼쳐지는 ‘인피니트 플렉스 디스플레이’가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정교한 힌지를 통해 삼성전자의 놀라운 기술력을 당당하게 표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힌지의 메탈이 빛에 반사되면서 섹시하게 보이는 ‘삼성전자’의 로고 역시 정말 화룡점정!!!

한 번쯤은 실제로 만져보고 영상도 시청해보면서 직접 갤럭시 폴드 5G를 사용해보고 싶네요!! 여러분이라면 갤럭시 폴드 5G로 어떤 자유로움을 누리고 싶으신가요?? 🙂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