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러분에게 여행은 어떤 의미인가요?

누구에게는 가족과 함께 떠나는 행복일 수 있고, 누군가에게는 친구들과 떠나는 왁자지껄 예능 방송과도 같을 것이고요. 혼자 훌쩍 떠나봤던 사람에게는 휴식과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게 무엇이 되었든 여행을 통해 누리고 얻는 게 피곤함도 있지만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즐거움이라는 것은 공통적일 것 같은데요.

이번 대만 관광청과 제일기획 대만법인이 새롭게 진행한 캠페인 역시 그런 의미의 연장선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여행의 방식과 대만의 명소들과 함께 영상을 마무리 짓는 ‘나는 대만족입니다’라는 카피가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들지 않나요? 2PM의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는 가수 ‘옥택연’과 함께 떠나보는 대만 여행기!! 영상을 통해 먼저 만나보실까요??

 

 

#먹방족 #라이딩족 #혼행족 #힐링족 #탐험족 #배낭족
누구든 대만족할 여행지는 어디?? 바로 대만!!

대한민국에서 비행기로 대만까지 2시간.

남한의 1/3 크기 정도되는 대만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과연 얼마나 될까요?? 먼저, 펑자 야시장에 들러서 대만의 유명한 디저트 문화를 체험해보고! 일월담 자전거 도로에서 호수 구경과 함께 연인 또는 친구들과 1등 내기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은하동 폭포 소리 들으며 시원하게 힐링을 즐겼다면!! 지우차오링 터널을 지나는 약간은 무서운~!! 스릴 넘치는 탐험 코스로 떠나봅니다.

 

2시간 거리에서 만나는 대만의 즐길 거리가 이렇게 많을 일인가요?? 족히 40가지가 넘는 대만의 매력을 다 즐기려면 한 달 살기 여행… 아니, 여행 1번으로는 부족하겠는걸요?! 다양한 대만 여행 스팟과 코스들을 짧은 시간 안에 다양하게 보여주며 여행 욕구 뿜뿜하게 만드는 영상이네요!!

 

대만의 매력을 더욱 더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대만족 편 뿐만 아니라 대리만족 편&이륙 편도 있지요~!!

 

집에서 할 일 없이 찌뿌둥~한데 SNS 구경이나 해볼까요??

잠깐 열어본 SNS에 절친이 떠난 여행 사진이 메인에 딱! 좋아요를 눌러주는데 저기는 어디? 바로 대만입니다!! SNS의 사진 속으로 빨려 들어가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대만의 모습. 바쁘게 하루를 마치고 퇴근길 열어본 스마트폰 속에 부러운 여행 인증샷들… 좋아요 만 누르고 계시나요?? 대리만족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끝내지 마시고 여러분도 어서 대만으로 떠나보세요!! 대리만족으로 끝날 것이냐! 대만족으로 끝날 것이냐! 여러분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어서 티켓팅 고고~!!

 

준비해주십시오. 천의 얼굴, 대만에 2시간 뒤 도착입니다.

비행기 이륙 소리와 함께 방송되는 비행기 기장님의 목소리.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로 대만을 대만족하며 보내기 위해 걸리는 시간? 단 2시간!! 2시간이면 영화 한 편이 채 끝나지 않는, 그리고 KTX를 타고 부산을 내려가는 정도의 시간이지 않나요? 이번 가을, 겨울 휴가에 대만 여행 버킷리스트 추가!! 저와 함께 떠나봐요, 여러분~!!

 

밀크티, 대만 빙수처럼 다양한 디저트 문화 & 한국인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의 모티브가 된 지우펀 정도로 알고 있던 대만이었는데요! 이렇게 많은 여행 명소와 즐길 거리가 있을 거라고 생각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30초라는 짧은 순간 만에 주목도 높은 영상이 계속되고, 건강미 넘치는 메인 모델 옥택연의 연기가 더해져 정말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샘솟는 것 같은데요~!!

여러분이 가장 가고 싶은 또는 경험하고 싶은 대만의 즐길 거리는 무엇인가요?? 댓글에 여러분의 의견을 적어주세요!! 저는 이만 대만 여행 티켓팅하러 떠나볼게요~ 🙂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