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침 일찍, 등교나 출근 준비하면서 가장 신경 쓰이고 시간을 오래 잡아먹는 것은 무엇?? 많은 분들이 아마 ‘헤어 관리’를 뽑으실 것 같은데요. 특히나 추워지고 건조해지는 가을&겨울에 머릿결은 더더욱 번거로움을 넘어 스트레스가 되는 것 같습니다. 머릿결이 내 맘 같지 않을 때, 특히 고데기로 헤어 스타일링을 할 때 필요한 헤어 세럼 하나쯤 지금 시즌에 구매하지 않으시나요!? 고농축 영양제가 듬~뿍 담겨 촉촉한 머릿결로 보습&영양을 공급해주는 헤어 세럼!!

인생 세럼을 찾아 헤매는 세럼 유목민들을 위해! 아모레 퍼시픽 ‘미쟝센’이 단 두 가지 제품만 비교해 볼 수 있도록 ‘미쟝센 세럼픽’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는 물론 여러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콘텐츠에 대해서 함께 알아볼까요?? 먼저! 블랙핑크 멤버들이 선택한 인생 세럼은 무엇인지! 새로운 캠페인 영상 먼저 보고 가시죠~!!

 

 

웨이브 제대로 주는
우리는 퍼펙트파

블랙핑크 로제&리사는 퍼펙트파!

매일 염색&스타일링을 달고 살아야 하는 요즘 가장 핫 한 아이돌답게! 헤어 관리를 위해서는 헤어 세럼이 필수!! 위풍당당한 포즈와 함께 소개되는 세럼은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고데기, 펌 등 머릿결에 손상을 줄 수 있는 환경에서도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은 열보호는 물론! 스타일링이 오래갈 수 있도록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고데기세럼 #24시간컬링효과 #매끈오일코팅

 

꾸민 듯 안 꾸민 듯!
느낌 아는 내추럴파

블랙핑크 제니&지수는 내추럴파!

꾸.안.꾸!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게 또 매력 있죠!! 공항 샷, 음악방송 출근 샷 등 이제 일상의 순간들도 연예인에게는 화보처럼 보여야 하는데요. 내추럴파의 픽! ‘미쟝센 스타일링 버블폼 세럼’은 쫀쫀한 거품 형태의 세럼이 머릿결을 보호해줘서 열기구 없이도 에어리한 볼륨을 살려줘요.

#꾸안꾸세럼 #볼륨소생효과 #촉촉수분코팅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하는
미쟝센 세럼픽!

블랙핑크 캠페인 영상만 보고 지나가면 섭섭하죠!!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도 함께 인생 세럼을 픽 해보았는데요!! 첫 번째로 뷰티 메이크업 유튜버 ‘헤이즐’과 함께한 영상 콘텐츠입니다.

머리를 정돈하고, 고데기로 연출하기 전에는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을!! 고데기 이후, 볼륨을 업! 시키고 디테일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때에는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버블폼 세럼’을 사용해서 동시에 2가지 제품을 활용한 리뷰가 인상적인 것 같은데요!! BEFORE&AFTER 이미지를 보면 180도 변신한 모습에 똥 손도 금 손으로 만들어주는 세럼의 효과 너무 기대가 되네요.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주가 빛나는 밤에’와 함께한 ‘미쟝센 세럼픽’!! JK 김동욱이 직접 광고주를 만나 브랜드 CM송을 만드는 과정에서 웃음을 자아내는 콘텐츠인데요. 실제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방문해 미쟝센 헤어 세럼을 사용해보며 당일! 제작되어 만들어진 CM송이 너무 찰떡이지 않나요?

뷰티 브랜드라고 꼭 뷰티 인플루언서들과만 협업하라는 법이 있나요?! ‘미쟝센 세럼픽’이라는 컨셉 하에 브이로거, 유머, 드러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들과 계속해서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만들어나간다고 하니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찾아보는 재미, 놓치지 말자구요~!!

 

고민은 뭐다? 구매를 늦출 뿐이다!

어차피 둘 다 좋다면? 둘 다 사면 되죠!! 유형별로 필요한 순간에 따라 골라 쓰는 센스! 건조한 가을&겨울에는 헤어 세럼은 필수니 어서 준비해두고 완벽한 헤어 컨디션을 유지해볼까요?? 여러분의 미쟝센 세럼픽! 원 픽은 무엇인가요?? 🙂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