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텔레비전  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어렸을 적엔 그저 꿈만 같았던 일이 요즘엔 별거 아닌 일이 돼버렸죠.

누구나 스마트폰으로 촬영을 쓱, 촬영과 동시에 유튜브 중계를 쓱, TV와도 연동해 화면에 쓱, 할 수 있으니까요. 바로 이 신혼부부처럼 말이죠.

 

저 멀리 영국, 이제 막 결혼식을 올린 부부가 바다와 하늘이 맞닿아 있는 곳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는데요. 새댁은 남편의 모습을 한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았는지 스마트폰으로 깨알같이 촬영을 합니다.

그런데, 이들이 만난 것은?! 어쩐 일로 백사장까지 올라왔는지 모르겠지만 바다로 돌아가지 못하고 눈만 꿈뻑이는 아가 돌고래 였는데요.

남편은 돌고래를 바다로 돌려보내 줬고, 이 흔치 않은 만남은 고스란히 부인의 스마트폰에 담겼죠.

부인의 영상으로 여행지 일대에서 이들은 일약 라이징 스타가 됐는데요. 바에선 서로 영샹을 공유해 보기도 하고요.

바텐더는 스마트폰을 건네받아 모두가 함께 볼 수 있도록 야구 중계 대신 TV 화면에 띄어주기도 했죠~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타고 친구가 친구에게 또 그 친구에게 전해졌는데요.

급기야 뉴스에도 보도되고, 지구 반대편 일본의 대형 스크린에도 소개됐네요.

팬들은 물론 자동차 스티커, 스마트폰 게임, 피규어, 코스프레 코스튬 등 무한 아템을 생성하는 전 세계 핫한 이야기 등극!

덩달아 히어로 부부가 돌고래를 구해준 해변도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이 이야기는 제일기획 영국 법인이 제작한 캠페인, ‘The Dolphin Whisperer’ 영상의 줄거리인데요.

기술이 발전하면서 우리는 점점 사람보다 기기를 마주하게 되는 일이 많아졌죠. 하지만 히어로 부부처럼 기기를 통해 일상의 소중한 경험을 주변 사람과 나눌 수도 있습니다. 그 나눔은 눈덩이처럼 불어나 전 세계인의 추억이 될 수도 있고요.

제일기획 영국법인은 삼성 갤럭시 S6와 SUHD TV 마케팅을 고민하던 중, 두 제품의 ‘퀵 커넥트(Quick Connect)’ 기능에 주목했는데요. 퀵 커넥트는 주변의 연결 가능한 기기를 표시해 줘 사용자들이 빠르게 선택해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히어로 부부가 친구들과 영상을 공유하고 TV로 영상을 함께 감상하는 장면에서 이 퀵 커넥트 기능이 사용된 것이죠. 또한, 이들의 영상을 전 세계인이 공유하게 된 것도 이 기능의 힘이 크고요!

이웃 여러분도 오늘만큼은 내 주변의 사람들과 시간과 감성, 그리고 소소하지만 소중한 경험을 공유해보는 건 어떨까요? 공감을 통해 서로의 삶에 한 부분이 되어 주는 기쁨을 만끽해보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