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톡 쏘는 상큼한 맛이 일품인 스파클링 워터는 
건강과 미용, 요리 등에 두루 좋은 효능이 있어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스파클링 워터를 만들어내는 냉장고가 세계 최초로 삼성 지펠에서 출시됐어요.
제일기획은 라는 카피를 통해 삼성 지펠이 추구하고 있는, 
우리 삶 속의 냉장고가 만들어 가는 라이프 스타일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습니다.
 
삼성 지펠의 스파클링 기술을 통해 충족될 수 있는 것은 바로 ‘업그레이드 된 삶의 질’이라는 것인데요.
제일기획은 하루라는 시간 동안 우리가 물과 접하는 순간들을 포착해서 스파클링 워터가 
어떤 점에서 우리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지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제일기획과 삼성 지펠이 전하는 “스파클링 라이프”를 함께 보실까요?  
 

당신의 라이프가 더 스파클링해지도록 첫 번째 이야기 

 


 


  

 
good morning sparkling
우리의 풍요로운 아침을 위해 엄마가 선택한 것은 바로 스파클링 워터로 지은 맛있는 밥입니다. 
쉽게 연상되는 밥 짓기의 이미지란 손으로 물을 가늠하는 것인데요.
광고에서는 이를 잘 포착해 솟아오르는 스파클링을 통해 더 건강하고 맛있는 밥을 기대하게 합니다. 
 


  

good afternoon sparkling
두 손으로 꼭 잡은 물잔에 스파클링 워터를 따라 마시는 아이의 모습.
별다른 음료 없이도 스파클링 워터가 지켜주는 아이의 건강한 삶을 
아이의 미소를 통해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have fun sparkling 
일과를 마친 후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맥주보다도 시원하고 달콤한 아내와의 스파클링 데이트입니다. 
냉장고가 단순히 음식을 저장하는 용도로만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삶을 좀 더 풍요롭고 즐겁게 만들어 준다는 점을 잘 나타내고 있죠.

 
이처럼 삼성 지펠 광고는 생활 속에서 스파클링 워터와 함께 하는 사람들의 순간을 잘 포착한 것이 특징인데요. 
스파클링 워터의 청량한 기포 소리는 탄산수의 특징을 더욱 도드라지게 하는 것 같아요. 
 
삼성 지펠의 스파클링 라이프를 그린 두 번째 이야기 역시, 우리가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순간을 담아냈습니다. 
 

당신의 라이프가 더 스파클링해지도록 두 번째 이야기 

 


  

채소를 씻을 때 스파클링 워터를 사용하면 더 깨끗하게 씻겨진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스파클링 워터의 이점에 대해 굳이 자세한 설명을 하지 않더라도 쉽게 알 수 있도록 하는 장면인데요. 스파클링 워터와 초록빛 채소의 조합이 무척 돋보입니다. ^^


  

또한 스파클링 워터는 다이어트 음료로도 효과적입니다. 칼로리는 제로에 포만감이 증대되기 때문이죠. 또 미네랄이 풍부해서 갈증 해소에도 좋은 점을 한 컷의 영상으로 표현했죠.


  

스파클링 워터로 세안을 하면 모공 속의 노폐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고 해요. 이 장면 역시 그러한 장점에 대해 쉽고 빠르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세안과 피부 결을 만지는 여성을 통해 스파클링 워터의 장점을 구구절절한 이야기 없이 단순하고 직설적으로 표현했습니다. 
이처럼 ‘삼성 지펠_당신의 라이프가 더 스파클링해지도록’ 캠페인은 기존의 냉장고 광고가 가지고 있던 색색의 과일과 냉기가 흐르는 이미지를 탈피하고 현대인의 라이프 사이클을 접목했는데요.이를 통해 생활 속의 냉장고, 그리고 스파클링 워터라는 혁신적인 기능을 잘 나타냈습니다. 
탄산수처럼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함께한 삼성 지펠 스파클링 캠페인 어떠셨나요? 화려함은 없지만 조용하게 마음을 사로잡는 은은한 매력의 삼성 지펠 스파클링 캠페인. 새로운 기술과 세련된 광고 기획의 만남을 통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데요. 스파클링 워터처럼 톡톡 튀는 제일기획의 크리에이티브한 광고는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기대해 주실 거죠? ^*^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