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일기획이 지난 ’13 런던국제광고제’에서 역대 최다 기록인 총 6개의 본상을 수상했습니다.삼성생명 ‘생명의 다리’가 Non-Traditional카테고리 내 Branded Content, Live Events, Corporate Image 부문 각각 골드 1개씩,Integration과 The NEW 카테고리에서 브론즈 1개씩 받았습니다.또한 제일기획 독일법인의 UN ‘Free the Forced’ 캠페인이 Digital카테고리 Public Service/Social Welfare 부문에서 실버 1을 추가했고요.
올해로 28회째인 런던국제광고제에는 77개 국가가 15,881개 작품을 출품했으며, 이 중 5.5%만이 후보작에 올랐다고 합니다.골드 수상은 전체의 0.7%, 실버는 1.2%, 브론즈는 1.4%에 불과하다고하니, 이런 첨예한 경쟁에서 수상을 거머쥔제일기획 캠페인이 더욱 빛나 보입니다.^^

[수상작 소개] 삼성생명 – ‘생명의 다리’ 
 


 ‘생명의 다리’ 캠페인은 삼성생명과 서울시, 제일기획이 공동 진행한 캠페인으로 한강 다리 가운데 투신 사고 발생이 가장 많아’자살대교’라는 오명을 갖고 있는 마포대교를 아날로그 감성과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위로와 희망을 주는 힐링 명소로 탈바꿈한프로젝트입니다. 생명의 다리 캠페인은 지난 9월 아태지역 최고 권위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그랑프리를수상한 바 있습니다.

[수상작 소개] 제일기획 독일법인 – Free the Forced 

제일기획 독일법인은 유엔(UN) 독일협회와 진행한 “강제 결혼으로부터의 자유(Free the Forced – The initiative forced marriage)”는QR코드가 새겨진 ‘사랑의 자물쇠(Love Lock)’를 이용해 전 세계 수천만 명에 이르는 강제 결혼 여성들의 인권을 알리고, 이들을 돕기 위한후원금을 모집하는 캠페인으로 수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