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남자, 여자 몰라요. 여자도 남자 몰라요. 
여자들이 뽑은 ‘분노 게이지를 상승하게 하는 최악의 프러포즈 Best 3‘!1. 취중 프러포즈2. 음식 속 반지 프러포즈3. 공개 프러포즈 
흔히 행하는 프러포즈 유형이라 적잖이 당황하셨나요?! 위에 해당하는 프러포즈를 하거나, 받은 경험 있으신가요? ^^혹은 이렇게 해야지, 이렇게 받아야지 계획 중이셨거나?! ☞☜ 
그렇다면, 이번에 소개해드릴 바이럴 영상을 주목하세요~! 
약 382만의 페이스북 팬을 거느린 강력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영국의 초콜릿바 브랜드인 ‘Cadbury Bournville’은 인도에서 출시한 자사의 파인 다크초콜릿을 홍보하기 위해 ‘Not So Sweet’라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Cadbury Bournville’는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An Acidentally Perfect”라는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이 영상에선 ‘너무 달콤한 것은 위험할 수 있음’을 프러포즈 상황에 비유해 자사의 차별화된 제품에 관한 메시지를 상징적으로 전달했습니다.  
한편, 이 캠페인은 twitter의 해시태그를 통해 지속적으로 전개되고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Cadbury Bournville’이 이 캠페인을 통해 또 하나의 강력한 소셜 채널 구축에도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남녀탐구생활이 필요한 그에게 달콤함이 불러온 시련을 그린 “An Acidentally Perfect”를 함께 보시죠!  


  

 대형 쇼핑몰에서 데이트를 즐기던 연인.남자는 갑자기 쇼핑몰의 한가운데 서서 자신의 연인을 보며, 마이크를 집어 듭니다.   

  

쇼핑몰에서 쇼핑 중이던 많은 사람의 관심은 집중되고….노래에 맞춰 사랑의 고백을 하는 남자.  

  

  

 남자가 한~참 로맨틱한 멘트를 하고 있을 때, Bournville의 기차는 ‘NOT SO SWEET’이라는 표식을 한 채 프러포즈를 방해하며 지나갑니다.  

  

 갖은 소음과 방해에도 불구하고, 남자의 프러포즈는 절정을 향해 치닫습니다.프러포즈의 하이라이트! 무릎을 꿇고 사랑을 고백하려는 남자와 그를 말리는 여자.  

 말려도 프러포즈를 강행하는 남자 때문에 여자는 부끄러움을 감출 줄 모릅니다. 

 여자가 아무리 말려도 멈출 줄 모르는 그 남자의 프러포즈… 여자는 급기야 연주자 중 한 사람의 우쿨렐레를 빼앗아,남자를 향해 풀 스윙을 날립니다! 쾅~! @@  

  

 우쿨렐레에 맞은 남자는 처참하게 쓰러지고…  여자는 우쿨렐레를 바닥에 던지며, 유유히 사라집니다.ㅠㅠ 

  

 덩그러니 남겨진 남자는 어리둥절 합니다. 그는 대체, 뭐를 잘 못 한 걸까요?^^ 
이 영상에선 흔히 상상하는 달콤할 것 같은 공개 프러포즈가 좋은 방법이 아니듯이 달콤한 초콜릿 역시, 달콤함이 주는 이면엔 위험이 존재한다는 것을 상징적으로 전달하며 제품의 차별화된 장점을 효과적으로 표현해내었네요.^^ 요즘 만연해진 타사 브랜드 노출식의 적극적(?) 디스가 아닌 우회를 통해 장점을 드러낸 방식이 친절하면서도 참신하게 느껴집니다. ㅎㅎ 
이렇게 우리는 의외의 진실(?) 앞에 좌절을 맛보기도 하지만, 우리가 살짝 착각하여 저지른 행동이 언제가 그 상황을 추억하며 웃게 하는 즐거운 경험이 되기도 하지요. 
여러분의 기억엔 어떠한 추억이 남아 있을까요? 누군가의 착각이 불러온 몹쓸 상황(?)을 경험하신 적 있으신가요? 혹은 본인이 저지른 흔한 착각으로 인해 종종 자다가도 하이킥하게 되는 민망한 경험 있으신가요? 우리 함께 여기서 다 털털~ 털어내 볼까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