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일기획, 삼성전자, 제일모직이 함께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인 ‘너랑 나랑 너희랑 우리랑 浪랑 스튜디오’ 기억하시죠?! 
 
제일기획 블로그에선 랑랑 스튜디오 후기 1탄인 랑랑 스튜디오 당신과 나의 추억, 그 현장으로”를 생생하게 전해드렸는데요.  
즐겁게 보셨나요? ^^ 
 
누군가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 랑랑 스튜디오 페이스북 이벤트가 또 다른 누군가에게 평생 기억될 만한
따뜻하고 재미있는 추억을 남겨주었다는데요.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포진한 현장에서 만들어지는 따스하고 소중한 추억, 그 가슴 뭉클한 감동의 현장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함께 떠나 보시죠! ^^  
 
 
귀여운 여인의 리처드 기어와 줄리아 로버츠처럼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바로, 결혼한 지 14년차 된 부부, 조윤산 님과 홍윤기 님인데요.  
조윤산, 홍윤기 부부는 결혼 당시 프러포즈를 정식으로 하지 않아, 마음 한 곳에 아쉬움을 간직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언젠가 프러포즈를 하고 또, 받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만을 간직한 채, 세월이 흘렀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중 발견한 랑랑 스튜디오 이벤트는 이 부부에게 프러포즈를 향한 청사진을 제시했다고 합니다.
운 좋게도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어, 이렇게 결혼 14년 만인 오늘에서야 프러포즈를 하게 된 조윤산, 홍윤기 부부!  
이들의 ‘하트 뿅뿅 촬영기’ 속으로 본격적으로 들어가 볼까요? : D 
 
 
연이은 행운의 기쁨과 고마움   
 
조윤산 님은 평소에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편이라는데요. 그의 활발한 SNS 활동에 하늘도 감동하셨는지,  
올해만 해도 벌써 스마트 TV, 일본 여행 항공권 등등 여러 차례 이벤트 당첨의 행운을 거머줬다고 해요.
이번 랑랑 스튜디오 페이스북 이벤트에서도 14년차 부부의 연륜이 묻어나는 감동적인 사연으로  
당당히 1등에 당첨되는 행운까지 누리게 되었답니다! (흐잉~ 부러워~~>.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