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1. 10:14

검증된 팩트인 5년 연속 가입 1위, 그리고 단순한 가격 할인과 간편함이 아닌,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합리적 가격과 보상 서비스…. 우리만의 상품 경쟁력을 알리고자 시작된 제일기획의 캠페인을 소개한다.

 

흔들림 없는 압도적 1위로 화재보험 다이렉트 시장을 호령하고 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하지만 우리는 그 동안 직접적으로 1위를 내세우지는 않았다. 당연히 1위니까….
그러나 소비자들의 절반 이상이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5년 연속 1등이라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다. 또한 업계는 자동차 등록 대수 증가율 감소, 보험료 인하, 판매 채널의 다변화 등으로 다이렉트 시장의 경쟁이 격화되고 있는 상황….
5년 연속 No.1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무기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시장 내에서 세일즈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기 위한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자! 그런 생각으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클라이언트와 제일기획의 크리에이티브가 만나 일을 냈다

▲ <문전성시> 편

▲ <궁합> 편

▲ TV 광고 메이킹 영상

그리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업계의 획일화된 캠페인 속에서 캠페인마다 소비자들의 유쾌한 반향을 불러오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캠페인은 올해 한번 더 1위 굳히기에 들어간다.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켜 시장을 선도할 삼성화재 다이렉트의 다음 캠페인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페이스북 트위터 URL 공유 인쇄 목록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