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일기획 신입사원은 하루를 어떻게 보낼까?”

각 직무 별 제일기획 프로들이 본인의 출근부터 퇴근까지 직접 담은 ‘제일러의 하루’.

제일기획의 신입사원의 일과를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이번 ​‘제일러의 하루’의 주인공은 2020년 신입사원 나현수 프로입니다.

입사 두 달 차. 정신없이 바쁜 교육기간을 보내고 있는 제일기획 신입사원의 브이로그로 함께 확인해보시죠.

※ 1주일간의 영상을 하루처럼 구성했습니다.

 

 


 

두 달 차 신입사원은 하루를 어떻게 보내나요?

안녕하세요! 제일기획 두 달 차 신입사원 광고기획직 나현수 프로입니다. 그룹 연수를 마치고 4주째 본사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역의 선배 프로님들이 캠페인 전략, 프레젠테이션,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 미디어 플래닝, 디지털 미디어, 스토리텔링 등 각기 다른 주제로 강의를 해주시고 있습니다.

또 ‘CONNEC+(커넥트 플러스) 영상 제작’이라는 팀 과제를 받아서 팀원들과 매일 즐겁게 팀 프로젝트를 하며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CONNEC+ 영상 제작 과제는 무엇인가요?

내부적으로 직무 간에 경계가 허물어지고, 대외적으로 클라이언트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비즈니스 커넥티드 에이전시(Business-connected Agency)로 변화해가는

제일기획의 ‘CONNEC+’에 대한 저희의 생각을 영상으로 담아내는 과제입니다.

 

부서 배치 전 기분은 어떠신가요?

그룹 연수 3주부터 신입사원 교육 4주까지, 처음 합격 통보를 받았을 때는 부서 배치가 먼 이야기라고 생각했는데 어느덧 신입사원 교육도 막바지에 이르게 되니 감회가 새롭네요.

아직은 대학생의 티를 벗지 못한 것 같지만 이제 제일기획에서 한 명의 멋진 ‘프로’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는 생각을 하니 긴장되면서 한편으로는 설레네요.

 

입사 동기들에게 한마디

동기들 모두 재능 있고, 재미있고, 창의적이고, 매력이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어떤 부서에서든 잘 적응하고 잘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파이팅 하고 나중에 정상에서 만나요! (웃음)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