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법인, 중화권 광고회사 1위 선정 외 | 제일기획 블로그
2018.10.05. 10:00

제일기획의 뉴스를 소개합니다.

홍콩법인, 중화권 광고회사 1위 선정

호주 유력 광고 마케팅 전문지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Campaign Brief Asia)』가 발표한 아시아 에이전시 크리에이티브 랭킹에서 제일기획 홍콩법인이 ‘2018 Hong Kong Agency of the Year’로 선정되며 중화권(중국∙홍콩∙대만) 1위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이 순위는 칸 라이언즈, D & AD, 런던 국제광고제 등 국제적 명성의 10여 개 광고제에서 거둔 최근 2년간의 수상 실적을 기반으로 한 객관성 높은 지표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이번 평가에서 홍콩법인은 지난 2년 연속 1위였던 오길비 홍콩을 큰 점수 차로 제쳤으며, 아시아 에이전시 순위에서도 5위에 올라 역대 최고 순위를 달성했다.

*출처: http://www.campaignbriefasia.com/2018/09/cheil-worldwide-named-hong-kon.html

 

인도법인의 <보이스 포에버>

희귀병을 앓고 있는 엄마와 어린 딸의 실제 스토리를 담은 한 광고 영상이 인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인도법인이 제작해 최근 공개한 <보이스 포에버(Voice Forever)>는 실제 희귀질환(Motor Neuron Disease, 운동신경원 질환)으로 서서히 목소리를 잃어가는 엄마의 목소리를 빅스비로 구현해 딸과 아름다운 교감, 소통을 지속한다는 스토리로 인도 전역에 감동을 선사하며 공개 13일 만에 조회수 1억 건을 돌파, 역대 유튜브 게시 광고 영상 중 최단 기간 1억 뷰를 돌파하는 신기록을 세웠다.

▲ 혁신 기술에 가족애를 더한 <보이스 포에버> 캠페인

페이스북 트위터 URL 공유 인쇄 목록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