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같은 하루, 지루한 일상에서 한번쯤은 벗어나고 싶을 때, 여행과 예술을 통해 힐링과 판타지를 경험 해본적 있으신가요? 여러분의 환상을 모두 실현시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는 장소가 대한민국에 있다는 사실! 바로 아시아 최고의 복합 리조트로 거듭나고 있는 ‘파라다이스 시티’입니다. 3월 31일 2차 개장을 마친 파라다이스시티의 화려함을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K-POP 아티스트 블랭핑크와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활약하며 주목을 받은 남주혁 배우를 통해 보여주는 ‘Check-in to Fantasy’ 캠페인도 큰 이슈가 되고있죠!
‘Check-in to Fantasy’라는 커다란 메시지 아래에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무궁한 환상의 세계로 여행하게 해주는 파라다이스 시티의 TVC 속으로 우리 함께 체크인 해볼까요?
과거와 현대를 넘나드는 새로움의 판타지를 만들다
뜻밖에도 조선 시대의 어느 궁궐에서 모든 환상의 세계가 시작되는데요. 조선시대 공주로 분장한 제니는 ‘구운몽’ 강의를 듣던 중 사슴의 인도로 환상의 세계로 이끌리게 되죠. 그리고 환상 속 세상에서 다채로운 경험을 하게 된답니다.
일상 속 따분함에서 벗어나 시공간을 초월한 여왕 지수와 함께하는 쇼핑 아케이드 ‘PLAZA’, 아이 같은 발랄한 로제와 가족형 테마마크 ‘WONDER BOX’, 판타지 속 컬러풀한 색채를 가진 리사와 즐기는 신개념 SPA ‘CIMER’, 위대한 개츠비 같은 파티를 주최하는 주혁과 아시아 최고의 클럽 ‘CHROMA’에서 자유와 판타지를 마음껏 누리죠.
이내 환상의 세계에서 돌아온 제니는 스승이 읊는 ‘모든 게 꿈인 것을 알아챈 제자는 슬피 울기 시작하였다’는 구운몽의 구절을 듣게 되는데요. 이에, 제니는 결의에 찬 듯한 미소를 지으며 ‘아닙니다. 그 꿈은 모두 이루어진 것입니다’라고 대답합니다. 그리고 병풍의 구운몽도 속 산골짜기 사이에 있는 파라다이스시티가 마치 환상처럼 비치며 영상은 마무리가 됩니다.
시대를 초월한 판타지로 살아있는 공간을 만들다
새로운 경험과 아트로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를 고급스럽고 즐겁게 그려낸 ‘Check-in to Fantasy’ 캠페인.
지금껏 다른 캠페인에서 시설들의 모습을 단순히 나열하듯 보여주는 방식을 탈피하고 커다란 서사 구조를 만들었는데요. 이를 통해 2차 개장 시설의 다채로움과 그 압도적인 스케일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구운몽’이라는 시대를 초월한 판타지 코드를 활용하여, 2차 개장 시설과 그 위용을 입체적 서사 구조에 담아낸 스토리텔링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모델 개개인을 각 시설에 연결된 마스터로 표현하여, 시설이 살아 숨 쉬는 공간으로 담아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마치 광고를 보는 것만으로 숨겨진 환상의 세계를 엿보는 듯한 경험을 선사하며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정체성을 표현했는데요. 이번 ART-TAINMENT RESORT 캠페인에서 눈을 땔 수 없었다면? 블랙핑크와 남주혁이 환상적인 모습으로 등장했던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 직접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광고에 등장하지 않았던 세계적 거장들의 엄청난 예술작품들과 압도적 스케일의 분수까지 직접 만날 수 있는 봄나들이 기회! 환상과 현실, 예술과 일상을 넘나드는 경험을 만끽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우리의 판타지를 모두 경험해보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