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눈, 코, 입 빼고는 온몸을 꽁꽁 싸매고 다니는 요즘.
무거운 외투 때문일까요? 왠지 모르게 상큼한 봄이 더 기다려지는 건 저뿐만이 아니겠죠?
곧 봄이 오면 화사하게 침구도 바꾸고, 싱그러운 화분도 창가에 놓고 싶은 마음일 텐데요.
특히 홈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계절의 변화에 따라
집안 분위기를 색다르게 연출하는 게 일상의 즐거움이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새해를 맞아 나만의 공간을 꾸미고 싶은 분들을 위한 스타일링 비법!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쉽게 꾸밀 수 있는 솔루션을 알려드릴게요~

 


지난 1편에서는 최근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패스트 리빙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작은 인테리어 소품 하나만으로도 집안 분위기를 근사하게 연출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숍,JAJU 매장을 직접 찾아갔습니다. 집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솔루션을 찾기 위해서 인데요.
합리적인 가격의 몇 가지 아이템만 있어도 나만의 공간을 스타일링 할 수 있다고 하니!
지금부터 천천히 둘러보자고요~ 

▲ 새해맞이 라이프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홈 스타일링

먼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공간, 침실이에요. 여기만큼은 아늑하게 꾸미고 싶은 게 로망일 텐데요.
새해를 맞아 산뜻하게 꾸미고 싶다면 소재와 컬러, 패턴에 포인트를 주는 건 어떨까요?
또 겨울을 고려해 벨벳 누비이불, 울이나 니트 같은 계절감 있는 소재의 쿠션으로 믹스매치하는 것도 굿 솔루션!
화사한 컬러나 패턴이 들어간 쿠션이라면 침실 분위기가 한결 밝아지겠죠?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또 하나의 꿀 솔루션은 캔들이나 디퓨저를 활용하는 거예요.
기분 좋은 향은 물론 로맨틱한 분위기도 낼 수 있는데요. 그 자체만으로 근사한 인테리어 소품이 되죠.
냄새도 잡고, 분위기도 잡는 그야말로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집은 정리정돈만 잘해도 공간이 훨씬 넓어진다는 것 잘 알고 계시죠?
새해를 맞아 확~ 정리하고 싶다면 수납 솔루션을 활용해보세요.
불필요한 것들은 버리고, 필요한 것들만 수납용품에 깔끔하게 정리하는 거죠.
요렇게 라탄이나 우드 소재의 바구니를 활용한다면 내추럴하면서도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데요.
아크릴, 가죽 등 다양한 소재의 수납용품도 훌륭한 인테리어 소품이 된답니다.


학생이든 직장인이든 새해가 되면 새 마음 새 뜻으로 가장 먼저 하는 게 있죠?
바로 책상 정리! 집은 아늑하고 포근한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꾸민다면
책상은 하는 일에 집중할 수 있는 스타일링 솔루션이 필요하답니다.
최대한 심플하면서도 한눈에 노트, 각종 문구류, 서류, 책이 들어오도록 정리를 해야 하는데요.
그래서 책상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수납이에요.
홈 스타일링에도 정리정돈을 강조했지만 다양한 소재의 수납용품을 활용한다면
‘어디에 있나?’ 온갖 서랍을 다 열어보지 않아도 원하는 물건을 찾을 수 있답니다.

여기서 한가지 포인트는 유리병을 활용하면 책상도 근사해진다는 거죠.
자주 사용하는 클립이나 집게 같은 잡동사니 문구류들을 유리병에 담으면
깔끔한 수납은 물론 장식품으로도 손색이 없겠죠? 게다가 눈에 잘 보여서 매번 찾을 일도 없고요.
여성분들이라면 요즘 대세 디퓨저나 캔들을 책상에 놓아두는 것도 센스!
쾌적한 업무 환경은 물론 집중력도 높일 수 있답니다.
자극적이 않는 향의 소이 왁스 캔들을 사용하면 심신안정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이렇듯 주위를 둘러보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쁘게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것들이 많은데요.
한꺼번에 확 바꾸는 것도 좋지만 기분에 따라 취향에 따라 하나씩 분위기를 전환하는 것도 굿 솔루션이라는 사실.
소소하게 주는 변화에 기분도 좋아지고, 매일 매일 아늑하고 행복한 집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해요.

새해를 맞아 여러분이 선택한 나만의 공간을 위한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여러분 만의 홈 스타일링 솔루션으로 쾌적하고 근사한 공간을 꾸며보세요.

장소: JAJU 가로수길 전문점
자료: JAJU 제공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