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늘부터 평생토록 건강파트너는 삼성화재~ ♬’

삼성화재는 올해 상반기 ‘보험이 왜 거기서 나와?’라는 카피와 함께 일상생활에서 삼성화재와 만나는 순간들을 재미있게 그려낸 광고를 선보였는데요.

이번에는 ‘당신의 건강파트너 미스터 트레이너’를 테마로 한 신규 광고를 새롭게 공개했습니다.

이번 광고에서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의 장민호와 정동원이 모델로 등장하는데요. 새로 발탁된 두 모델이 신나는 광고음악에 맞춰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우리는 미스터 트레이너!

민호 삼촌! 빨리 와요! 빨리 빨리!”

 

장민호와 정동원은 ‘미스터트롯’에서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국민파트너로 인기를 모았는데요, 이번 광고에서도 마치 실제 삼촌과 조카 같은 ‘케미’를 선보입니다.

이들이 모델로 발탁된 배경에는 ‘미스터트롯’에서 보여준 선한 배려심과 긍정적인 모습이 삼성화재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가 있었다고 합니다. 삼성화재 내부에서도 둘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자 직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합니다.

엄마 아빠 누나 형들 그냥 따라 해볼래요. 간단해서 좋은 운동 매일 하기 좋은 동작”

구성진 노래로 많은 국민들을 울고 웃게 했던 두 명이 등장하는 만큼 이번 광고 역시 ‘송&댄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삼성화재는 그동안 건강보험의 중요성을 재치있게 풀어낸 ‘천만다행송’을 지속적으로 활용해왔는데요, 이번 광고 ‘건강파트너송’은 기존의 노래를 두 파트너만의 새로운 버전으로 재해석해 더욱 신나고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로 만들어졌습니다.

‘건강파트너송’과 함께 ‘건강댄스’도 함께 선보였는데요, ‘건강파트너송’의 가사처럼 누구나 매일 하기 좋은 동작으로 구성돼 따라하는 것만으로 자연스럽게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장민호, 정동원 두 모델이 합을 맞추며 즐겁게 춤추는 모습도 이번 광고를 보는 또 하나의 재미인데요, 풀버전 영상의 말미에서는 두 사람이 동작을 연습하는 모습이 담긴 미공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유튜브 채널에서 찾아보세요)

 

누가 이렇게 건강을 챙겨주지? 삼성화재!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고객 건강에 도움이 되는 동반자로서의 삼성화재를 표현하고자 했다”고 광고의 기획 의도를 밝혔는데요.

건강미 넘치는 두 모델의 활기찬 모습이 담긴 이번 광고를 통해 삼성화재가 모든 국민의 ‘건강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