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언택트로 펼쳐지는 상생의 장”

 

2020년 가을을 맞아 삼성카드 홀가분마켓이 돌아왔습니다!

올해로 7년째를 맞은 홀가분 마켓은 삼성카드가 엄선한 중소상공인들의 우수 상품을 선보이는 실용 장터, 문화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어우러지는 가을철 대표 상생 축제입니다.

올해는 사회적 트렌드 변화에 맞춰 ‘언택트’ 로 전환한 것이 특징인데요.

‘2020 홀가분 마켓 LIVE’ 라는 이름으로 10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됩니다.

 

 

홀가분 마켓이 마음을 이어갑니다!

“많은 것이 바뀐 오늘이지만, 변함없이 중소상공인의 힘이 되고 싶어서!”

 

이번 홀가분 마켓 LIVE는 이전의 오프라인 행사와 형태는 바뀌었지만, 중소상공인과의 상생이라는 취지는 변함없이 이어집니다.

온라인을 통해 중소상공인들의 판로 개척과 마케팅을 지원하는데요.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쇼핑라이브’와 ‘삼성카드쇼핑’을 통해 중소상공인과 사회적경제기업 등 40여 개 팀의 50여 개 상품을 판매합니다.

 

상상보다. 생생하게.

10월 15일부터 7일 동안은 카카오커머스의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라조, 원더걸스 유빈, 레인보우 지숙, 김풍 등 테마별 다양한 셀럽이 쇼호스트로 참여해 소비자와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합니다.

시간은 15일부터 19일까지는 19시 30분부터, 20일과 21일은 12시부터 진행되며, ▲쿡방 ▲정리·리빙 아이템 ▲패션 아이템 ▲홈트레이닝 ▲먹방 ▲간식 ▲취미·DIY 등 7개 테마로 구성됩니다.

홀가분 마켓’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삼성카드 미리 준비하는 것 잊지 마세요!

 

<카카오쇼핑라이브 보는 법>

① 카카오톡에서 하단 ‘#’ 탭 누르고, 상단 ‘쇼핑’ 카테고리 터치
② 다음 앱 또는 다음 모바일 사이트에서 상단 ‘쇼핑’ 탭 터치 또는 클릭

 

또한 ‘삼성카드 쇼핑’에는 ‘홀가분 마켓’ 전용관이 개설됩니다.

중소상공인과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들이 판매되며, 구매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소비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착한 소비 축제의 장 ‘홀가분 마켓 LIVE’

오프라인 행사를 기다렸던 소비자들은 아쉬운 마음이 들 수 있지만, 셀럽들과 즐기는 다양한 라이브 방송를 즐기며 실용적인 상품들을 구매하며 상생의 마음을 전하는 새로운 방식의 ‘홀가분 마켓 LIVE’으로 참가자들은 색다른 경험을 통한 만족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