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불금만큼이나 기다려지는 날!
SBS 드라마 16회를 방영하는 수요일입니다. ^-^
지난주 15회는 도매니저와 천송이의 키스신으로 드라마가 끝났는데요(어머낫 +_+).
오늘부터 달달한 멜로 연기가 본격적으로 펼쳐질지 그 어느때보다 기대됩니다. ^-^
제일기획 블로그처럼 오늘밤 도매니저를 만나기까지 몇 시간 남았나 손꼽아 기다리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바로 천송이의 그, 김수현이 출현한 쌤소나이트 레드 광고입니다.
도로 위 매혹적인 이성의 유혹까지 뿌리친 김수현.
그에게 무슨 사연이 있는 걸까요? 함께 확인하시죠.
쌤소나이트 레드_히치하이킹 편
탁 트인 해안도로를 달리고 있는 차 한 대.
그리고 도로 위에서 히치하이킹을 하기 위해 지나가는 차를 기다리는 한 여성이 보입니다.
저 멀리 다가오는 차를 발견하고 히치하이킹 자세를 취하는 여성.
여성의 매혹적인 자태에 역시나 차가 멈춰 서네요.
히치하이킹을 시도한 여성을 응시하던 김수현은
옆자리에 놓인 가방을 힐끗 보고는 여성을 향해 미소 짓습니다.
여성이 차에 탈 수 있도록 가방을 치워주려는 걸까요?
앗, 그게 아니었네요.김수현은 여성을 뒤로한 채 매몰차게 떠나버립니다.옆자리에 놓인 가방을 쓰다듬으며 흐뭇해하는 김수현.매혹적인 여성보다 더 소중한 가방, ‘My first Red 쌤소나이트 레드’입니다.
쌤소나이트 레드 광고는 흑백효과를 넣은 영상에 가방에만 컬러를 입히는 기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인데요.마지막 장면에서는 브랜드로고에도 동일한 기법을 사용해 효과적으로 브랜드네임을 알리고 있습니다.흑백영상에 두 귀를 사로잡는 레트로한 기타음까지 더해지니 마치 서부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것 같다는^-^’매혹적인 여성의 유혹도 뿌리치게 만든 쌤소나이트 레드 가방’이라는 재치 있는 반전 스토리는 유쾌함을 불러 일으키는데요~쌤소나이트 레드 광고는 작년 송중기 편부터 이번 김수현 편까지 모두 흑백 영상과 반전 스토리를 담아내고 있죠.이런 통일감 있는 연출은 쌤소나이트 레드의 아이덴티티를 공고히 다져주는 마케팅 기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송중기에 이어 김수현까지 섭렵한 쌤소나이트 레드!이제 쌤소나이트 레드 광고모델 자리는 당대 최고의 스타가 누구인지 가늠하는 척도가 된 것 같습니다.특히 이번 광고는 김수현 뿐만 아니라 상대 여성배우도 눈길을 끄는데요.기품 있는 외모를 가진 여성배우는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안젤라베이비’입니다.안젤라베이비가 메인으로 나선 쌤소나이트 레드 광고도 한번 살펴볼까요?
쌤소나이트 레드_실연 편
‘굿바이 안젤라’손가락에 끼고 있던 반지를 빼는 장면으로 이별 상황을 잘 나타냈네요.이별을 통보한 그가 선물했던 반지, 목걸이는 포기해도 쌤소나이트 레드 가방만은 포기할 수 없다는 스토리가 인상적입니다.이 광고 역시 흑백 미장센에 재치있는 반전 스토리를 담아 유쾌함을 전하고 있는데요~다음 광고는 어떤 반전 스토리를 담아낼지 기다려지게 만드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