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국제 스타로 발돋움한 가수 싸이.
한국을 소개하는 싸이의 방법은?
한국관광공사는 한국을 알리는 새로운 홍보대사로 싸이를 선정했습니다.
싸이의 국제적인 인지도와 맞물려 한국을 알리는 데는 더없이 좋은 타이밍이라고 생각됩니다.
한국관광공사와 제일기획이 함께한 재밌는 싸이의 단어 공부~ 함께 보실까요?
싸이의 위키코리아는 한국의 트렌드한 아이템들을 단어 공부를 통해 배우는 방식으로 소개합니다.
싸이의 얼굴이 새겨진 사전을 펼치면 무엇이 나올까요?
동대문
패션의 핫플레이스, 동대문입니다.
늘씬한 여성이 거울에 뒤태를 비춰보고 있습니다. 동대문에서 흔한 풍경은 아닙니다만, 역시 광고의 힘이겠죠. ^-^;
옷을 잔뜩 사서 신이 난 싸이, 설마 슈트와 나비넥타이만 잔뜩 들어 있는 건 아니죠?
코스메로드
일본과 중국 관광객들에게 관광 필수 요소 중 하나인 명동의 코스메로드입니다.
거리를 지나고 있으면 바구니를 들고 있는 가게 직원이 가끔 일본어, 중국어로 말을 붙이기도 합니다. @_@
브,블로그지기만 그런 경험이 있는 건 아니겠죠?
반찬
한국인의 정을 느낄 수 있는 것은 뭐니뭐니해도 반찬 아니겠어요? 우리 이모님들은 돈도 더 받지 않고 달라는 데로 줍니다.
한정식 집의 게장을 쉴 새 없이 물고 뜯었던 분들은 그 묘미를 알텐데요. 싸이도 외칩니다! 반찬 모어 프리즈~
삼겹살
코리언 비비큐의 위상은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실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가장 좋아하는 음식 설문조사를 한다면 불고기와
더불어 항상 순위권에 오르죠. 그릇에 정갈하게 담겨있는 자태가 스테이크 부럽지 않네요.
불금
새롭게 떠오른 한국의 아이콘은 바로 불금입니다. 불타는 금요일. 불금에는 홍대, 이태원에서 외국인들도 많이 볼 수 있죠.
모두 불금을 즐기러 고고!
근데 저기 저분은 아까 동대문에 있던 그분 아닌가요..
올레길
올레! 제주도 올레길은 아시아의 산티아고로 불리고 있습니다. 한번 걷고 가면 다시 오고야 만다는 제주도 올레길.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광과 더불어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마음도 몸도 아름답게 정화하는 방법, 올레길을 찾으세요~
싸이즈 윅히 코리아~! 듣다 보니 중독됩니다.
한국관광청에서는 싸이의 이 재미있는 광고영상과 더불어 소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싸이가 제시한 키워드들에 대한 자신만의 추천 먹거리나 노하우를 공유하는 것이죠.
1등을 하면 한국의 대표 스타들과 함께 위키 코리아 투어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평소 이런 아이템이라면 우리나라가 짱!이야 하셨던 분들은 모두 참여하세요! ^-^
더 많은 영상 구경과 이벤트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싸이 이미지를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