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 방학이 다 가기 전에 읽어야할 여행 꿀팁! | 제일기획 블로그 본문으로 바로가기

 

종강한 게 엊그제인 거 같은데 벌써 2월이라니 놀 거 다 놀았다고 생각했지만 아직도 부족하지 않나요? 알바비도 모았고 개강 직전 막간을 위해 여행이라도 다녀오고 싶은데 예약해야 할 기차! 비행기! 숙소! 게다가 계획까지! 찾아보고 신경 쓸 게 산더미인데 언제 알아보고 여행 가냐구요? 갈까 말까 하루 이틀 고민하는 사이에 여행을 다녀와도 벌써 다녀왔을 텐데 이제 그런 고민은 저 멀리! 제일기획 블로그에서 손쉽게 떠날 수 있는 여행 꿀팁 알려드리려구요~

 

번거롭지 않고 부담 없는
즐거운 여행

여행만큼 좋은 보상도 없긴 하지만 그만큼 준비과정에서 번거롭고 부담되지 않을 수가 없을 겁니다. #여행을_가볍게 라는 슬로건답게 ‘노랑풍선’에서 여행을 떠나는 것이 어렵지 않고 마음 편히 가실 수 있도록 제안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들어만 오세요! 답은 정해져 있고 그저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저렴하고 알차고 즐겁게 방학을 마무리하기 위해 국내여행, 해외여행 떠나봅시다!

 

남은 겨울 알뜰하게
국내여행 가자

요즘은 국내여행보다 해외여행을 선호한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국내여행 비용도 해외나가는 만큼이나 만만치 않다는 게 그 이유입니다. 해외를 가기에는 부담스러울 때 추천 드리는 ‘겨울축제 & 눈꽃 기차여행’! 단체로 함께 출발하면서 비용은 줄이고 일정은 라이트하게 구성해 놓아 아쉬움을 확 잡아냈습니다. 큰 테마만 내가 선택하고 구석구석 주어진 자유 시간을 나만의 안성맞춤 힐링 시간으로 꾸린다면 더욱 흥미롭고 재미있는 여행이 될 겁니다.

우리의 마지막 겨울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기회! 국내여행이라고 아쉬워하지 마세요. 짧은 시간이라도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여행인 게 중요 하잖아요! 태백산과 덕유산에서 환상적인 설경도 구경하고 소중한 사람과 정동진 해돋이 함께 보며 추억 담아가세요~

 

온천으로 지친 피로 풀고
힐링과 관광 모두 챙기자

관광과 힐링을 동시에 할 수 있고 온천호텔에서 숙박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 1등 ‘일본 큐슈 온천 즐기기’ 패키지여행! 뜨끈뜨끈 물속에서 몸도 녹이고 피로도 풀 수 있고 전통가옥들과 버드나무 사이로 배를 타고 가며 도시여행과는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죠.

그런데 어떻게 좀 더 낮은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느냐 하시면 쉿! 살짝 알려드릴게요~ 기존 여행사들은 주로 대리점을 통해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노랑풍선에서는 대리점을 거의 통하지 않고 자체에서 약 80% 정도의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더 알뜰한 가격으로 여행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저렴하다고 다 저렴한 여행이 아니라 중간 마진을 줄여 최적으로 제공해주니까 얼마나 좋게요~?

 

비행기도 숙소도 알아서
실속 있게 챙기자

‘나는 자유여행이 좋은데 여행사는 무슨…’ 라고 생각했다면 큰 오산! 자유여행형 패키지 상품이라는 게 있답니다. 왕복항공권, 호텔, 보험, 가이드북까지 제공이 되기 때문에 신청하고 제공받은 여행정보로 손쉽게 코스만 짜면 된다는 사실! 숙박도 원하는 배낭여행형부터 고급형 호텔까지 고를 수 있어서 여행경비를 알맞게 맞출 수 있고 항공은 물론 숙박까지 연계해서 예약할 수 있으니 더욱 편리합니다. 바로 친구 손잡고 떠날 수 있을 만큼 수고로움을 줄여주니까요.

누구나 무난하게 다녀 올 수 있는 ‘대만 실속 있게 다녀오기’ 자유패키지! 대만 여행을 좀 알아본 사람은 다 안다는 ‘예.스.진.지’ 투어! 바로 예류-스펀-진과스-지우펀 지역을 따라 버스 일일투어도 선택할 수 있는 옵션까지 있어서 입맛대로 맞춰볼 수 있습니다. 듣기만 해도 신나는 여행 만족스러우실 거에요!

 

여행 고민이 조금이라도 있으셨다면 걱정고민 덜어내길 바라며 이젠 여러분들의 여행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해보세요. 이 기회에 여행의 가치를 더 높여줄 수 있을 겁니다. 알바하고 열일한 나에게 주는 상이자 재충전의 시간도 가져보고 다양한 문화와 가치관을 알아가면서 여러분들의 경험을 키워보세요~ 이외에도 다양한 해외여행 패키지들이 많으니 망설이지 말고 구경하다 보면 어느 순간 티켓을 끊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지도 모릅니다.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