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똥차게 한국어를 잘하는 외국인 청년들이 모여 토론을 즐기는 방송이 있죠.  
정상인 듯 정상 아닌 정상 같은 너~~♩
정상인지 비정상인지 알쏭달쏭 한 문제(?)들을 전 세계 청년들의 시각으로 풀어보는 !
 
제일기획도 알쏭달쏭 한 문제가 있어 에 안건을 상정했습니다.
무엇이냐고요? 바로 ‘패셔니스타인 듯 아닌 듯 패셔니스타 같은 스타~일’입니다.   
지금부터 식구들과의 토론 시작해볼까요? 고고씽~
 

 
 

 
오늘의 한국 대표 게스트는 누구?!
셔츠를 거꾸로 입는 등 색다른 스타일링으로 패션계의 주목을 받는 그녀, 김나영 씨인데요.
세계 각국의 청년들을 만나기 때문인지 오늘 더욱 패션에 신경 썼다고 하네요.
 
그녀는 등장만으로 비정상회담장을 초토화시키고 마는데요. 
FW시즌 건조함에 대비하여 촉촉하면서도 눈바람을 막아줄 포근한 오버핏의
아방가르드 아우터를 입고 등장했네요. 놀라운 사실은 장안의 화제, 육중완 씨의 스마트 슈트처럼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아우터 자체가 웨어러블 디바이스라는 것! 어마어마하네요.~~
 

 
회장단으로 특별 출연한 공신력(?) 있는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씨는 나영 씨만이 소화할 수 있는 
패션이라 칭찬했답니다. 오늘은 웬일인지 반대하는 사람 없이 다들 찬성하는 분위기?! 
패션의 나라 이탈리아에서 온 마성의 알~베르토도 밀라노 패션 스토어에서 볼 수 있는 옷 같다며 칭찬하는데요. 
 
 

  
앗! 조금 전까지 칭찬하던 알 차장 맞나욥? 나영 씨가 나가자마자 나영 씨 패션은 이탈리아에서
입국금지 조치를 취한다고 하네욥. 단호박 같이  단호한 반대 의견! 
항상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주는 알베르토의 의외의 모습이에욥.
 
촌철살인의 에네스~ 오늘도 역시 날카로운 지적을 하는데요. 눈부시게 샛노란 나영 씨의
오버핏 아우터가 마치 치즈에 찍어 먹는 나초같다고 합니다. 후덜덜~  
 

 
그렇다면 과연 요즘 유행하는 진짜 패션 스타일은 무엇일까요?
알베르토가 패션의 메카 가로수길에서 구매했다는 열나촉촉하고 따수운 ‘원더웜’ 자랑을 하는데요. 
엥? 열나촉촉? 뭔말입니까? 우리의 샘, 그냥 넘어갈 리 없죠? 
이럴 땐! 국어국문과 출신, 에네스의 친절한 설명. ‘열나촉촉’은 열이나고  촉촉하다 는 뜻이랍니다!! 
 

 
토론이 무르익어 갈 무렵, 우리의 청년들은 김칫국을 마시기 시작하는데요.
이러다가 패션 광고 찍는게 아니냐고 호들갑이네요. 그 호들갑~ 제일기획이라면 이뤄줄 수 있겠죠??
 

 
 


 
지난 9월 제일세미나에서 유두호 프로가 비밀리에 먼저 공개한 바이럴 콘텐츠가 있었으니,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열나촉촉 원더웜’, ‘열나땃땃 에어구스’ 캠페인 영상이었습니다.
수분 함유량이 많아 겨울철 정전기를 방지해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며 발열기능이 있는 원더웜,
풍성하고 좋은 거위털을 사용해 보온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에어구스를 재미있게 표현한 네이밍이 인상적이죠?  

  
입에 촥촥 붙는 네이밍과 요즘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콘셉을 솔루션으로 
SPA 브랜드다운 위트있고 유쾌한 바이럴 콘텐츠를 만들게 됐답니다~  
 
아마 토론이 펼쳐지는 내내 화면 하단의 ‘이 시각 뉴스’에 깨알같이 나가는
원더웜과 에어구스 소식을 보고 캠페인 영상임을 눈치채신 이웃님들도 계실 것 같네요.
**
**
전문 모델 못지않게 시크한 표정과 훈훈한 기럭지를 뽐내며 포즈 척척!
 청년들과 에잇세컨즈의 뮤즈 김나영 씨, 멋지지 않나요?
 

 
이웃님들! 이번 FW시즌에도 제일기획 블로그는 핫하고 훈훈한 소식으로  
여러분이 열나촉촉, 열나땃땃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자주 들러주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