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러분 많이 기다리셨습니다!
대한민국 차기 광고인들을 위한 축제 ‘제일기획아이디어페스티벌(Cheil Idea Festival)의 서른 다섯 번째 서막이 드디어 올랐습니다. ^-^

특히 올해는 제일기획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다채롭게 변화된 모습인데요. 지난 해 공모전 명칭을 변경하고 새로운 모집 분야를 만들어내며 형형색색의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던 제.아.페! 올해는 또 어떤 모습으로 참가자들을 맞이할 지 정말 기대되는데요. 그럼 함께 살펴볼까요?

 

참가자를 배려할 줄 아는 제일기획, 느낌 알아요~

이번 제아페의 가장 큰 변화는 공모전 일정을 학기 중으로 옮긴 것이 아닐까 싶어요~ 그동안 제일기획아이디어페스티벌은 겨울방학인 1월에 아이디어 출품작 접수를 받았는데요.

올해는 접수 일정을 학기 중인 4월로 미뤄 참가자들이 대학 교육과정과 연동해서 공모전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렇게 되면 학교 교수님이나 친구들과 더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겠죠?

 

2014, 제일기획아이디어페스티벌 진화하다 

제일기획아이디어페스티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특전! 바로 수상 및 출품 성과가 가장 큰 대학학과(또는 학부)를 ‘School of the year’로 선정해서 시상합니다.

그리고 이번 제아패에서는 플래닝 부문에 영문 기획서로 참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제일기획은 국내뿐 아니라 국제 무대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데요. 앞서가는 광고인이라면 보다 넓은 시야로 큰 무대를 둘러볼 줄 알아야겠죠? ^-^

이렇게 제일기획아이디어페스티벌이 지난 번과 달라진 점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하지만 달라지지 않은 것이 있다면 바로! 제일기획아이디어페스티벌 수상자에게 돌아가는 푸짐한 특전입니다.

칸 국제광고제, 스파익스아시아 광고제 연수 기회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마세요~ 또 대상 수상자에게 가장 큰 메리트! 제일기획 하계인턴십 실습~ 실제 제일기획아이디어페스티벌을 통해 제일기획 프로가 되는 광고인들이 많죠~

제일기획아이디어페스티벌은 국내 최고 최대의 대학생 광고 공모전인만큼 그 역사도 오래됐는데요. 제일기획 블로그에서도 인포그래픽으로 풀어낸 적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



벌써부터 들썩거리는 여러분의 크리에이티브한 심장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습니다. 빅 아이디어를 향한 여러분의 뜨거운 열정이 올해 제일기획아이디어페스티벌을 아름답게 꾸며줄 것이라 믿습니다. 빛나는 크리에이터로 시작하는 첫 걸음! 제일기획아이디어페스티벌과 함께 하세요! 모두 파이팅입니다.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