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리안, 로레알 네일케어 브랜드 Essie 광고 에이전시로 선정 외 | 제일기획 블로그
2018.04.03. 10:00

제일기획의 뉴스를 소개합니다.

바바리안, 로레알 네일케어 브랜드 Essie 광고 에이전시로 선정

자회사 바바리안(Barbarian)이 로레알(L’Oreal)그룹의 네일케어 브랜드 ‘Essie’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로 선정됐다. Essie는 전문 살롱에 제품을 공급하는 네일 폴리싱 업계의 상징적, 선도적 브랜드로 전 세계 여성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Essie의 글로벌 매니저는 “바바리안은 우리에게 완전히 새로운 미래와 가능성을 꿈꿀 수 있도록 해 준 완벽한 파트너”라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노르딕법인, 삼성전자 X 즐라탄 컬래버레이션 웹사이트 론칭  

제일기획 노르딕법인은 삼성전자와 스웨덴 출신의 축구 스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Zlatan Ibrahimovic)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개발된 웹사이트를 론칭했다. 사이트에 소개된 영상을 통해 즐라탄은 “나는 최신 기술, 첨단 기기 등에 열광적으로 환호하는 ‘Technology Freak’으로서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지닌 삼성과의 만남이 특별한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가족은 내 삶의 최우선이자 전부나 다름없는데 삼성의 제품은 가족 지향적이면서도, 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할 수 있게 해 줘서 내겐 항상 완벽한 선택이다”라고 말하며 삼성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삼성의 글로벌 리더십과 전 세계적으로 열렬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축구 슈퍼스타의 만남으로 더욱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페이스북 트위터 URL 공유 인쇄 목록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