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크리카스_도비라

 

무더운 여름,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 마시는 맥주 한 모금의 짜릿함! 생각만 해도 기분 좋아지지 않나요? 신선하고 짜릿한 맥주의 대명사인 카스 후레쉬(Cass Fresh)가 여름을 맞아 더욱 시원해졌습니다. 맛부터 병 디자인까지 새롭게 변신한 것인데요. 특유의 ‘신선하고 톡 쏘는 상쾌함’을 영상에 그대로 담아냈다고 하니 어서 따라오세요! 절대 SKIP 못할걸요?

 

그녀의 아니, 그것의 V라인 

크리_카스_1

여러분은 ‘V라인’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V라인 얼굴, V라인 옷, V라인 액세서리 등 매력적으로 느껴지는데요. 이제 V라인하면 카스 후레쉬가 떠오를지도 모르겠습니다.  바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을 입었기 때문인데요. 병 라벨 중앙에  ‘V’ 모양을 위아래로 넣어 훨씬 역동적이고 젊은 느낌을 강조했죠. 이 V라인에는 승리(Victory), 활력(Vitality), 가치(Value) 등의 의미가 숨어 있다는 사실!

그뿐인가요? 시원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차가운 얼음결정을 연상시키는 삼각형 조각들로 구성해 생동감과 입체감까지 더했는데요. 병 목 부분의 넥 라벨도 비대칭으로 부착해 틀에 박히지 않는 도전정신을 표현했답니다. 패키지 디자인 곳곳에 섬세한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네요! 넘나 열일하는 카스!

 

SKIP 하지 못할 카스 후레쉬!  

카스 후레쉬가 새롭게 선보인 캠페인 영상 보셨나요? 끝난 듯 안 끝난 듯 계속 보게 되는 그 영상! 일단 화제의 영상부터 보고 가실게요~


광고가 끝날 때까지 계속 보고 계셨던 분은 손?! ‘30초 넘으면 카스가 광고비 내니까, SKIP ’, ‘아 쫌! SKIP’처럼 영상에서 자꾸 스킵하라고 하니까 청개구리처럼 계속 보고 있진 않으셨나요? 카스 후레쉬가 선보인 이번 광고는 반어법을 활용해 보는 재미까지 선사했는데요. 덕분에 스킵하고 싶어도 끝까지 보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더욱 젊고 신선한 이미지로 거듭난 카스 후레쉬! 시원한 맥주 한 캔에 톡 쏘는 광고 영상까지 보고 있노라면 무더위가 싹 물러갈 것 같은 느낌인데요. 쉼 없이 달려온 하루, 카스와 함께 짜릿한 즐거움으로 마무리해보는 건 어떨까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