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에잇세컨즈_도비라3

 

1

“나 이제 옷 만들 거야”라고 선언한 GD. 그동안 그의 행보를 떠올려보면 옷을 만든다 해도 이상할 게 하나 없어 보입니다. 둘째라면 서러울 정도로 독보적인 패셔니스타이기 때문이죠. 그가 하면 뭐든 패션이 되고, 일상은 매 순간 화보가 되는데요. 이런 그가 옷을 만들어 같이 입자고 제안한다면 어떡하죠?(넘나 좋은 것! ♡_♡)

 

나 이제 옷 만들 거야

2+3

옷. 그냥 만드는 것도 아니고 완전 멋있게 만들 거라는 GD. 신뢰를 아니 할 수 없죠. 게다가 만들어서 나랑 같이 입겠다고? *_*? 반할 거라고?! 호언장담까지 하는데, 암요~ 반하겠죠! 반하고말고요. 8초 만에 반하겠죠!

4

GD가 만든 옷을 입고 GD처럼 멋있어지면,

5

놀러도 가고, 하루종일 완전~ 완전~ 재밌게 놀고! 밤새도록 놀고! 생각만 해도 설레는데요. 이게 근데 가능한 얘기냐고요? 그럼요. 정말 GD가 우리를 위해 옷을 만들었으니까요.

 

세상 핫한 콜라보레이션, 8″ x GD

6

삼성물산패션부문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는 그저 믿고 보는 스타일의 소유자 GD와 모델 계약을 체결했는데요. 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에잇세컨즈와 콜라보라인을 선보이기로 했답니다. 콜라보라인은 두 가지. GD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구성된 ‘에잇 바이 지드래곤(8 X G-Dragon)’ 라인과 평소 GD의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에잇 바이 지디스픽(8 X GD’s Pick)’ 라인이 그것인데요. 요즘 패피들이 즐긴다는 젠더리스 트렌드를 반영해 성별 구분 없이 누구나 착용 가능한 제품으로 출시했습니다.

제일기획은 에잇세컨즈와 GD의 콜라보 작업을 위해 GD의 모습을 담은 그야말로 동영상 화보 같은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는데요. 캠페인 영상 속 GD의 패션과 그의 달콤한 제안을 확인하고~ 오늘은 에잇세컨즈 쇼핑 어떤가요? ^^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