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면 더위를 이겨보고자 찬 음식을 먹다가 이가 시렸던 경험, 있으시죠? 유난히도 더웠던 올여름엔 이런 경험을 한 분이 더 많았을 것 같은데요. >_< “앗, 나?!” 하는 분들이라면 주목. 그리고 치아 건강에 소홀했던 분들도 주목! 오늘은 함께 영상을 보면서 치아 건강을 체크해볼까요?
영상만 봐도 이가 시리다면…
시린사(?)에 모여 타종 준비를 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종소리가 좀 이상하다 싶더니 종이 아니라 거대한 치아를 얼음으로 치는 소리였네요. O_O 아~~ 보기만 해도 이가 시린 느낌. 근데 시린이엔 뭐라고요? 시린메드?!
한 연구실에서 시린이에 대한 연구를 하나 봅니다. 차가운 하드를 대 보기도 하고요. 얼음물을 부어보기도 하고, 강풍기를 돌리기도 하네요. 근데 시린메드라서(!) 하나도 시리지 않다는 치아. 시린메드가 뭘까요?
시린이 증상은 치아 표면을 구성하는 법랑질이 마모돼 생기는데요. 시린메드에는 법랑질과 같은 성분인 인산삼칼슘이 들어있다고 해요. 바로 이 성분이 치아에 생긴 틈을 메워줘 시린이 통증을 완화하고 치아를 보호해주는 거죠. 아! 그래서 시린이엔 시린메드라고 하는 거군요~
잇몸 상태도 체크해주세요
영상보고 뜨끔하신 분? 블로그지기도 깜짝 놀랐는데요. *_* 건조할 땐 수분크림, 안색이 어두운 것만 같을 땐 화이트닝세럼 등 피부 상태는 깨알 같이 챙겼는데… 왜 잇몸 상태는 안 챙겼던 걸까요?
아침에 양치하다가 피가 나도 정말 대수롭지 않게 여기곤 했었는데요. 생각해보니 책장을 넘기다 종이에 살짝만 베어도 연고를 바르고 반창고를 붙였는데 잇몸은 너무 방치해뒀네요. -_ㅜ 이럴 땐 부광탁스?! 잇몸에 유용한 성분이 함유돼 있는 부광탁스는 99%의 잇몸질환 원인균에 대한 향균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잇몸 상태에 따라 부광탁스를 사용하면 잇몸질환 예방효과를 누릴 수 있겠죠?
지금까지 제일기획이 제작한 부광약품 캠페인을 통해 우리의 치아 건강을 체크해봤는데요. 무엇이든 맛있는^-^ 가을이니까요! 우리 모두 치아 건강 잘 챙겨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