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뉴욕부터 서울까지 나만의 도시를 건설하는 방법?! 부동산 재벌이 되어 전 세계를 여행하는 방법? 복권 당첨이라도 돼야 가능할까요?

노놉, 우리에겐 너무나도 쉬운 방법이 있어요. 훗, 이 방법이라면 우주여행을 할 수도 있죠. 무엇이냐고요? 바로 부.루.마.블.

 

쌍문동에 응답하라 식구들이 살았던 그 시절부터 모여앉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했던 추억의 게임, 부루마블. 이웃님들도 한 번쯤 해 보셨죠?

그런데 요즘 부루마블의 명성을 이어 대세로 자리잡은 온라인 보드게임이 있었으니… 그것은 ‘모두의마블’!

그렇다면 혹시, 모두의마블에 ‘신의손’이 나타났다는 소식도 들으셨나요? 손만 대면 상대방이 맥없이 무너진다는 어마무시한 신의손, 그를 만나봤습니다.

오늘도 카트라나와 에르난데스는 모두의마블 플레이 중! 새초롬하게 주사위를 던진 카트리나. 달려갑니다, 달려갑니다, 달려갑니다~

에르난데스, 당장에라도 쫓아갈 것처럼 호기롭게 카트리나를 불러보는데요.

여기서 카트리나, 승부수를 거나요? 예기치 못하게 너무나도 빨리! 풍문으로만 들었던 신의손 소환! 갑자기 하늘에서 섬섬옥수 신의손이 등장하는데요.

블록을 들어 올려 에르난데스의 앞길을 막아버리네요.

갑자기 눈앞에 싱크홀이 생긴 에르난데스는 쭈구리 신세.  이래서 다들 신의손~ 신의손~ 하나봅니다~

 

신의손은 작년 모두의마블이 새롭게 론칭한 맵인데요. 기존 보드게임의 룰을 휙~ 뒤집는 반전의 재미로 유저들의 폭풍호응을 이끌어냈답니다.

제일기획은 좀 더 많은 사람이 모두의마블 신의손의 빅재미를 알 수 있도록 캠페인을 맡아 진행했는데요. 게임 대표 캐릭터인 카트리나와 에르난데스를 전격 캐스팅, 영상을 제작했죠.

세계 주요 도시들을 매일같이 오가며 부동산 투자의 흐름을 완벽하게 읽어내는 능력자 카트리나와 캠페인 영상에선 지못미 쭈구리지만 한 시즌 92개의 홈런을 만들어 낸 초특급 메이저리거이자 전세계 부동산에 투자 중인 에르난데스. 이둘은 모두 모두의마블에서 만날 수 있어요.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사랑 받는 모두의마블~ 블루투스 기능으로 주변의 유저들을 자동으로 체크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하니 더욱 많은 사람과 함께 즐길 수 있겠죠? 그럼, 오늘은 모두의마블에서 정모?! 여러분, 모두의마블 함께 즐겨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