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퍼포먼스_도비라2

 

데이터 없인 못 산다는 요즘 사람들. 내 손안에 즐거움을 언제 어디서든 포기할 수 없죠. 하지만 영화도 보고, 콘텐츠도 읽다 보면 어느새 찾아오는 데이터 부족 현상.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나니! 캣티의 말씀에 귀 기울이면 해결할 수 있답니다.

 

“가족끼리 나눠쓰면 평온하리라”

패밀리박스0,2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스마트폰 삼매경에 빠진 주인공. 키득키득 웃음이 끊이지 않는 걸 보니 재미있는 볼거리가 가득한 것 같은데요. 이때 청천벽력 같은 메시지가 뜨고 맙니다. “이번 달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였습니다.” 와이파이 연결을 깜빡하고 데이터를 몽땅 다 써버린 모양인데요. 앞으로 남은 29일은 어떻게 보내죠? 이를 지켜보는 이들의 심장도 쿵 하긴 마찬가지.

패밀리박스5,6

그런 그녀 앞에 나타난 구세주가 있었으니,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랑스러운 캣티! 데이터 부족을 겪고 있는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KT의 마스코트죠. 그녀를 위해 제시한 캣티의 솔루션은 바로 이것! ‘패밀리 박스’인데요. 남은 데이터는 담아 두고, 부족한 데이터는 꺼내 쓸 수 있어 요렇게 언니가 담아둔 데이터를 동생이 꺼내 쓰면 된답니다. 캣티 말씀에 가족끼리 데이터를 나눠 쓰면, 가족은 하나 되고 데이터 생활은 평온해진다고 하네요.

캣티의 말씀을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청춘도 데이터도 아낌없이 누리리라”

y24_2,5

집에 가는 차 안은 늘 즐겁기 마련인데, 이 남자 심심하고 따분해 미칠 것만 같은 표정이죠? 옆 사람 휴대전화에 슬쩍 눈길도 한 번 줘보고요. 그렇습니다. 집까지 무려 3시간이나 가야 하는데 와이파이도 없고, 데이터도 없는 절망적 상황이 닥친 것이죠. 책도 펼쳐보고, 온갖 혼자 놀기 신공을 발휘해봐도 터져 나오는 건 울음뿐.

y24_6,7

그때 그의 앞에 어김없이 등장한 캣티! Y24 요금제를 솔루션으로 제시하는데요. 24세 이하라면 누구나 매일 3시간 동안 데이터를 마음껏 쓸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죠. 청춘도 데이터도 아낌없이 누리며 즐겁게 살길 바라는 캣티의 마음을 담았다고 할까요?^^

캣티의 말씀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스마트한 데이터 생활, 캣티의 팁이라면 어렵지 않을 것 같은데요. 언제 어디서든 데이터가 부족할 땐? 캣티의 말씀을 잊지 마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