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광고인의 축제, ‘2017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이하 칸 라이언즈)’이 프랑스 칸에서 6월 17일부터 24일(현지시각)까지 열립니다.
칸 라이언즈는 매해 칸 국제영화제 다음 달인 6월 셋째 주, 칸의 팔레드 페스티벌(Palais des Festivals)에서 열리는데요. 라이언즈 헬스, 라이언즈 이노베이션을 포함해 총 20개 부문에서 심사를 진행하죠. 부문별로 그랑프리와 금, 은, 동 사자상을 수여하는데요. 제일기획은 웨인 초이 전무와 제일기획 홍콩법인 폴 챈(Paul Chan) ECD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또한, CJ E&M, YG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2건의 칸 세미나를 개최하는데요. 18일(현지시각)에는 웨인 초이 전무와 CJ E&M 이상길 부사장, 나영석 PD, 배우 이서진이 공동 연사로 무대에 오릅니다. ‘지루함의 힘, 평범함이 놀라움이 될 수 있다(Power of Boredom; How ordinary can be extraordinary)’는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특히, 기대되는 세미나로 뽑혀 칸 라이언즈 공식 유투브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니 세미나 현장을 놓치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영상으로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2일(현지시각)에는 이상길 CJ E&M 부사장, 조주종 YG 엔터테인먼트 USA지사장, 이계조 제일기획 CD가 연사로 참여해 ‘무엇이 위대한 엔터테이너를 만드는가(What Makes a Great Entertainer?)’에 대한 주제로 아이디어를 나눌 계획입니다.
제일기획 블로그는 칸 라이언즈 소식이 궁금한 독자 여러분을 위해 페스티벌 기간 동안 현장의 요모조모를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다양한 소식, 많이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