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3월이 가까워져 오면서 매섭게 추웠던 겨울 날씨가 수그러들고 있죠. 최강한파가 들이닥쳤던 탓인지 그 어느 때보다 따뜻하고, 보드랍고, 화사한 햇살이 그리워지는 요즘인데요. 몽환적인 봄기운을 머금은 영상미로 주목받고 있는 캠페인을 소개해드립니다.

 

Touch a Rose
장미꽃잎을 만져봐 

바로 헤라의 ‘로지-사틴 크림’ 캠페인.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자벨 페인(Isabelle Pain)은 “좋은 피부란 겉은 부드럽지만 속은 촉촉한 장미 꽃잎 같은 피부”라고 말했는데요. 헤라는 이런 피부를 위해 건강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고자 로지-사틴 크림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캠페인을 맡은 제일기획은 마치 사틴처럼 보들보들하지만 촉촉한 느낌과 좋은 피부의 화사한 아름다움을 담아 영상을 제작했는데요.

특히 그동안 헤라의 모델로 활약한 배우 전지현 씨와 잘 맞는 컨셉으로 제품 표현에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었죠.

캠페인 영상이 공개되고 난 후, 전지현 씨의 메이크업에도 많은 분이 관심을 표해주셨는데요. 뷰티크리에이터 스칼렛 님이 공개한 캠페인 속 전지현 씨의 완벽한 피부 표현에 대한 영상도 화제! 로지-사틴 크림으로 화장이 잘 받는 피부결을 만드는 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he Skin You Dream of
당신이 꿈꾸던 피부를 위한 스킨 솔루션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건 물론, 보송보송 마무리 돼 메이크업까지 잘 받는 피부로 거듭나게 하는 로지-사틴 크림. 그야말로 ‘당신이 꿈꾸던 피부를 위한 스킨 솔루션’이란 카피가 잘 어울리는 제품인 것 같죠?

로지-사틴 크림 캠페인은 영상미와 함께 음악도 주목받았는데요. 매번 감각적인 음악을 사용했던 헤라 캠페인. 이번에도 영상미를 살릴 수 있는 음악을 고심해서 골랐습니다. 몽환적인 느낌의 캠페인 영상과 잘 어울리기도 하지만 “TV에서 흘러나오는 노래에 사로잡혀 광고를 보게 됐다”는 분들이 있을 만큼 노래 자체가 인기인데요.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의 <Thunder>입니다. 아래 캠페인 영상을 통해 로지-사틴 크림과 아름다운 영상미 그리고 음악까지, 따뜻한 감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