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때론 내 자산 증식을 위해 어떤 일을 해야 할까 고민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축, 투자, 소비에 이르기까지 그 방법도 가지각색이죠. 바로 여기, ‘조선에서 히트 친다는 고덕수’, ‘신묘한 항아리’와 함께 쉽고 편한 투자의 길을 제시한 주인공이 있는데요. 어쩌면 브라운관에서 익히 본 적 있는 듯한 두 사람, 함안댁과 행랑아범의 투.알.못(투자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 탈출기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투자, 은퇴 후를 고민한다면? 고덕수와 한국형을 찾아보시오!

함안댁을 향해 날아든 화살 하나, 편지엔 ‘돈 벌어서 노비생활 청산하고 싶으면 그를 찾아가시오 – 고덕수’란 메시지만 덩그러니 적혀 있습니다. 행랑아범 역시 ‘노비생활 은퇴하고 잘 살고 싶으면 그를 찾아가시오 – 한국형’이란 문구가 적힌 편지를 받게 됩니다. 과연 고덕수와 한국형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지긋지긋한 노비생활을 청산하고 싶은 두 사람, 어디 믿는 구석이라도 있는가 싶지만 마땅한 묘안이 없는데요. 더군다나 자산 증식을 위한 지식도 전무한 상태. 초심자가 밭을 파는 것만으론 무모한 도전이라며 경계하는 모습입니다.

세상이 변해 누구나 투자할 수 있는 시대. 한국주식, 해외주식, 채권을 모르는 함안댁의 손에 쥐어진 건 바로 비장의 무기! ‘조선에서 히트 친다는 고덕수’였는데요. 삼성자산운용이 운용하는 KODEX ETF는 국내 ETF 순자산 총액 1위(2018년 9월 기준)의 믿음이 가는 상품으로, 주식 계좌만 있으면 스마트폰이나 인터넷을 통해 주식처럼 쉽게 사고 팔 수 있고 초보자를 위한 투자하기 좋은 상품부터 공격적인 투자를 위한 상품까지 적은 돈으로도 분산투자가 가능하단 사실. 국내주식부터 해외주식, 채권, 금/원유/달러 등 실물자산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투자를 잘 몰라도 쉬운 투자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혁신적인 투자 상품이죠.

고덕수로 밭을 캐던 함안댁은 노다지를 발견하고, 비단옷과 가마도 한 대 뽑을 생각에 행복한 표정을 짓습니다. 그 때, 행랑아범이 함안댁의 치맛자락을 붙잡으며 건넨 외마디. “노후를 생각해야혀”

바로 ‘은퇴자산을 숙성시키는 신묘한 항아리 한국형’이 그 주인공인데요. 대한민국 설정액 1위 TDF인 삼성 한국형 TDF는 국내 최초 설정액 5000억을 돌파하며 선진국형 은퇴 준비 펀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생애주기에 따라 펀드가 투자 포트폴리오를 자동으로 조정해주는데, 미국의 대표적인 TDF 운용사인 캐피털 그룹(Capital Group)과의 협력을 통해 한국인에 맞게 최적화된 게 특징입니다.

 

함안댁과 행랑아범, 신뢰와 재치를 더하다

제일기획이 제작한 삼성자산운용 캠페인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흥행 속 남다른 케미를 보여준 함안댁과 행랑아범을 기용하며 친근하면서도 높은 신뢰감을 주고자 했습니다. 시청자들을 울고 웃기며 많은 사랑을 받은 두 배우는 캠페인 촬영 내내 열연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캠페인 공개 3주만에 700만 조회수를 돌파하며 투.알.못에게 믿음직한 방향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죠. 또 고덕수, 한국형과 같은 상품명을 시대 상황에 맞게 빗댄 표현법으로 재치와 보는 재미를 더했습니다.

투자에 성공해 노비문서를 불태우고 사랑도, 자유를 얻게 된 두 사람. 투.알.못 탈출기가 꽤나 성공적이죠? 삼성자산운용은 ‘모두가 이기는 투자’란 투자 원칙으로 일시적 성과나 테마에 쏠리는 투자를 지양하고, 고객의 투자목적과 재무상황에 맞는 투자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모두가 이기는 투자, 별 세 개가 반짝이는 곳 <삼성자산운용>과 함께 자산운용을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