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하 10도까지 내려가는 한겨울 추위에 요즘 감기나 독감 걸리시는 분들 정말 많으시죠? 감기에 낫는 방법은 오직 하나! 내 몸의 면역력을 키우는 것뿐이라고 하더라구요.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고, 면역력 증가에 도움이 되는 한약을 가장 크리에이티브하게 마시는 방법! 제일기획 블로그가 소개하는 한방차 메뉴 BEST 3입니다~!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차, 쌍화 : 뱅쇼
한약사인 카페 사장님이 직접 9가지 한약재로 탕전한 쌍화탕에 꿀과 신선한 제철과일을 넣어 끓인 ‘쌍화 : 뱅쇼’ 쌍화탕의 매운 맛을 꿀과 과일이 달콤하게 감싸줘 목 넘김이 부드럽다. 주문을 하고 5분 정도 기다리면 티-팟에 가득 담은 쌍화 : 뱅쇼와 잔을 주시는데 3번 정도는 나눠 마실 수 있는 넉넉한 양. 한파에 으슬으슬했던 몸이 전체적으로 따뜻하게 데워지는 느낌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참고로 쌍화 : 뱅쇼에는 와인이 들어가지 않는다고 한다!
삼한사미(3일 춥고 4일 미세먼지 부는)를 위한 허니-엘릭서
목에 좋은 배와 구기자를 유기농 꿀에 인퓨징해 만든 음료. 모든 만병통치약으로 쓰이던 ‘꿀물’을 한방차만의 느낌으로 풀어냈다. 특히 함께 들어간 구기자가 숙취에 도움이 되어 음주 후 다음날 마시면 속이 시원하게 풀어지는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일할 땐 제대로 일 하고, 놀 때도 제대로 노는 크리에이터들이라면 까먹지 말고 이 차를 마셔보길!
가래떡 구이와 함께 즐기는 겨울 한정 메뉴, 청귤 블렌딩
춥지만 겨울이 기다려지는 이유! 꿀 맛 나는 귤이 있기 때문은 아닐까요? 계절 한정메뉴로 판매 되고 있는 청귤 블렌딩으로 겨우내 굼떠진 몸에 생기를 불어넣는 것은 어떨까요? 파파도터 농장의 무농약 신선한 청귤에 프랑스 산 유기농 찻잎 등 특별한 블렌딩이 더해져 독특한 맛과 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죠.
모든 한방차들과 찰떡궁합 디저트! 노릇노릇하게 구운 가래떡에 미숫가루를 묻혀 취향 따라 기름장이나 꿀에 푹 찍어 먹는 가래떡 구이. 삼삼하게 입을 달래고 후루룩 마시는 한방차.. 못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죠?
추운 겨울 날씨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한방차! 우리가 주로 알던 쌍화탕, 곡차들 뿐만 아니라 이렇게 카페에서 친구들과 즐기고 SNS에 자랑할 만한 독특하고 크리에이티브한 변신이 있었다는 걸 아셨나요? 망원에 자리하고 있는 한방차 카페 겸 한약국 ‘약초원’에서 다양하고 크리에이티브 넘치는 한방차로 이번 주말 겨울 데이트 어떠세요!! SNS 인증으로 인싸력 상승은 덤이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