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모 예능에서 자신의 머리채(?)를 부여잡고, 영혼을 갈아 넣은 듯 대박 적인 먹방을 선보였던 마마무의 화사!! 한 번의 방송만으로 전국의 곱창을 품절 시켜버린 그녀의 엄청난 파워를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거에요~. 그러던 화사가 이번 2019년 여름에는 캐리비안 베이에 떴습니다!! 이러다 캐리비안 베이까지 완전 붐벼버리면 어떡하죠? (어떡하긴요. 광고주도 행복하고 대행사도 행복한 거죠!!!)
푹푹 찌는 여름 집 안에 틀어박혀 있지만 말고~! 화사처럼 3초 고민 후, 바로 캐리비안 베이로 출발하는 것은 어떠세요?? 무슨 이야기냐구요? 캐리비안 베이의 새로운 TV CF부터 보고 오시죠!!
아…더워어…
여름엔 캐비지~♬
오늘도 본인의 긴 머리를 부여잡고 지글지글 익고 있는 불 판 앞에서 고기를 구워 먹고 있는 화사. 아무리 맛있는 삼겹살이라도 영상 30도의 펄펄 끓는 온도 속에서 먹고 있자면… 이게 식사인지, 벌칙인지 모를 것 같아요. 고기 먹으면서 에너지 쓰는 이런 상황?? 화사도 결국 지쳐 버리겠는데요. ‘아…더워어…’라고 외치는 순간!!
캐리비안 베이 대표 어트래션인 ‘메가스톰’ 튜브에 앉아있는 화사의 모습으로 화면이 전환되는데요. 지상 37m 높이에서 급하강을 기다리는 긴장되는 표정! 시원하게 물살을 가로지르며 떨어지는 원형 튜브가 대형 깔대기 모양의 토네이도 사이로 곤두박질 치는 메가스톰의 위력을 한 눈에 보여주고 있죠!! 실외 파도풀 앞에서 새빨간 수영복을 뽐내며 멋진 포즈를 잡고 있는 화사. 1+1=2 처럼 틀릴 수 없는 진리! ‘여름엔 캐비지~’ 카피가 함께 등장하며 장면이 끝나요.
아 놀고싶다앙~
여름엔 캐비지~♬
매미가 맴~맴~ 우는 한여름, 덥다고 집에만 있자니 우리 화사처럼 지루해 죽으려고 하는 여러분 손 한번 들어보세요!! 오히려 이럴 땐 미친듯이 놀아서 이 여름을 즐겁게 보내야 하죠?! 이번에도 화사와 함께 캐리비안 베이로 떠나볼까요?
시원한 물 대포 맞으며 많은 사람들과 파티를 즐기는 화사! 머리가 젖든 말든!! 영앤핸썸, 섹시앤뷰티 사이에서 즐겁게 놀다 보면 누가 알아요~ 캐리비안 베이에서 썸 찾게 될지~~~ 늦었다고 생각말고 어서 열심히 운동해서 우리도 캐리비안 베이로 떠나자구요!!
구릿빛 피부를 한 껏 자랑하는 화사 덕분에 캐리비안 베이의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신나는 파티가 더욱 빛을 발하는 듯 한 TV CF 였습니다. 역시 ‘한국의 비욘세’라는 수식어가 괜히 화사에게 붙은게 아닌가 봐요. 올 여름 무더위를 제대로 날려줄 캐리비안 베이로 같이 떠나볼까요!?
수학 공식처럼 여러분도 어서어서 외우세요!! 여름엔? 뭐다?
여름엔 캐리비안 베이가 진리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