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낮과 밤의 일교차가 10도 이상 차이 나는 환절기가 돌아왔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건강관리에 특히나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데요. 더욱이 요즘은 코로나 19로 인한 바이러스로부터 체내 면역력을 키워 오랜 집콕생활에 찌뿌둥해진 몸을 위해 건강에 유념해야 하는데요. 이때가 바로 건강을 챙겨야 할 때가 아닌가 싶어요!

다가오는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기 위한 겨울철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어떤 게 있을지 함께 알아볼까요?

 

삼성화재와 함께하는 건강파트너

스스로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이때, 삼성화재가 나섰다!

천만 고객의 건강파트너인 삼성화재는 가입자들의 건강을 지키고, 운동을 유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애니포인트라는 제도를 통해 보험 계약 및 건강증진 활동 등 고객 이벤트 참여로 애니포인트를 쌓아 보험료 결제는 물론 포인트몰에서 다양한 상품이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 출처 : 삼성화재 유튜브 ‘당신의 건강파트너 미스터 트레이너’

삼성화재 가입자에 한해 실시되는 애니핏 서비스를 통해 걸을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어 사용자들의 운동 욕구를 충족시켜주는데요. 걷기 하나로 포인트 적립까지 되어 사용자들의 운동 의지를 불태우고 있답니다. 더불어 마이헬스노트로 챙기는 당뇨 건강관리까지. 늘 든든한 건강파트너 삼성화재로 스스로 건강을 챙길 수 있어요!

 

 

삼성 Galaxy Watch 3로, 내 손목 위 건강 지킴이

혼자서 건강 챙기기 어려울 때, 스마트 헬스케어 워치가 도와드려요!

최근 출시된 Galaxy Watch 3은 건강을 위해 설계된 첨단 성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보다 나은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한눈에 보기 쉽게 제작되어 더욱 커진 디스플레이는 물론, 고급스러운 색상들과 함께 클래식한 멋이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디자인도 중요시했습니다.

 

▲ 출처 : 제일기획 유튜브 ‘삼성 갤럭시 워치3 Beyond Watch, Galaxy Watch3’

원형의 베젤로 각각 45mm와 41mm 크기의 워치를 통해 간편하게 손목 위에서 혈압을 측정하고 관리할 수도 있어요. 식약청 허가를 받은 ‘삼성 헬스 모니터’ 앱으로 심박 센서를 활용해 심전도와 심박수 확인도 동시에 가능한데요. 혈중 산소 포화도 측정은 물론, 달리기 분석, 수면 관리 및 운동프로그램을 통해 건강 케어를 위한 편의성을 더욱 높여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정관장 에브리타임 한 포로 건강 챙기기

나라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의 면역력으로 120년동안 우리의 건강을 지켜온 정관장.

한 번에 쏙,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한 제품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입니다! 홍삼에는 면역력 증진뿐만 아니라, 혈액 순환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어 피로를 개선하고 향산화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해요. 이 덕분에 가족 및 친지들에게 하는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합니다.

 

▲ 출처 : 정관장 유튜브 ‘정관장 에브리타임 1포하라 일상을 지키는 힘!’

특히 취향과 단계를 고려한 프리미엄, 오리지널 순수 홍삼 그리고 홍삼 입문자용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한 포에 주원료인 6년근의 홍삼농축액을 가득 담아 면역력 필수의 시대, 바쁜 현대인들에게 특히나 관심이 높다고 하는데요. 간편한 건강관리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으로 매일매일 1일 1포 해 일상의 건강을 지킬 수 있어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기고 싶은 환절기 건강관리, 지치고 피로할수록 필수적으로 챙겨야 하는 건강관리가 혼자서는 어렵고 힘들 때, 곁에서 함께 도와주는 건강 동반자들과 함께 건강을 시작합시다!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