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4 칸 국제광고제에 앞서 열린 ‘라이온 헬스’

 

2014 칸 국제광고제에서는 무슨 일이?

 

2014 칸 국제광고제를 누빈 제일기획의 활약!

규모나 성장세에 있어 다른 광고제의 추종을 불허하는 칸 국제광고제~ 칸 국제광고제는 단순히 시상하고 수상하는 그런 자리가 아니에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의 장이라 할 수 있죠. 그 비즈니스 현장의 모습을 제일기획 활약을 통해 소개해드릴게요.

제일기획, 7년 연속 칸 현장을 달구는 인기 세미나 개최~

칸 국제광고제는 ‘세미나’에 강한 면모를 보이는데요. 올해는 67개의 세미나가 열렸습니다. 보통 12월에 세미나 신청을 하는데 꼼꼼한 심사를 거쳐 세미나 자격이 주어지죠. 그래서 제일기획은 주제 선정부터 빈틈없는 준비를 하곤 하는데요. 2008년부터 7년 연속 칸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고 항상 인기 있는 세미나로 손꼽히곤 한답니다.

제일기획의 2014 칸 세미나 개최 소식을 더욱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칸 세미나 소식 바로가기’ 클릭! 클릭~~

인기 아이템, 제일기획의 델리게이트 백

칸 국제광고제의 공식적인 스폰서는 40여 개에 이르는데요.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스폰서 십이 이루어집니다. 제일기획은 델리게이트 백을 제작했어요! 광고제 참관자로 등록하는 모든 사람에게 제일기획의 로고가 프린팅 된 가방을 나눠줬죠.

글로벌 현장에서 비빔밥을 나누는 제일기획의 ‘핫’한 파티!!

제일기획의 이현정 프로, 칸 국제광고제 심사위원이 되다

칸 국제광고제가 명성에 걸맞은 권위를 이어갈 수 있는 이유는 여러 가지 엄격한 규칙을 잘 지켜나가기 때문인데요. 심사위원 선정에 있어서도 까다로운 규칙을 적용하고 있죠. 국가별로, 대륙별로 그리고 마케팅 네트워크별로 균등하게 인원을 배정하고요.

개인적인 소망으로는 한국인 심사위원이 전체 인원의 3%를 달성하는 것인데요~ 전체 심사위원 400명 중 12명! 크리에이터 꿈나무들이 부지런히 글로벌 무대에서 성장해 달성해주시길 기대합니다.

 

2014 칸 국제광고제 수상작에서 발견한 4가지 요소

캠페인 영상 보러가기
“>☞하비 니콜스의 ‘Sorry, I Spent it on Myself’ 캠페인
“>☞영국 항공의 ‘Magic of Flying’ 캠페인
“>☞볼보의 ‘Live Test Series’ 캠페인
☞’Sweetie’ 캠페인

 

7월 제일세미나 part 1을 마치며

칸 국제광고제 여행 즐거우셨나요? 지금까지 김윤호 프로의 제일세미나 포스팅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쭉~~ 국제무대에서의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컴퍼니 제일기획의 활약, 기대해주시고 응원 부탁드려요.

*7월 제일세미나 영상은 제일기획 페이스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