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TVN 드라마 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 안보면 요즘 대화에 끼어들기도 어렵다고 하는데요. ^^;
90년대 향수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드라마 에서 가장 주목 받는 배우,
두말할 것 없이 극중 ‘쓰레기’라 불리는 정우가 아닐까 싶습니다.
 
무뚝뚝한 경상도 사투리가 매력적인 배우, 정우는 요즘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제일기획과 미스터피자는 정우의 사투리 매력이 더욱 돋보이는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새롭게 떠오르는 먹.방.지.존 ‘정우’와 ‘미스터피자’의 만남,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아! 추버라~!” 가만히 있어도 몸이 덜덜 떨리는 추운 겨울날,


 
“킁킁킁, 무슨 냄새지~?”
탁월한 후각 신공(?)을 발휘하는 정우.


 
저 멀리서 매혹적인 스멜~의 피자가 그의 코끝을 스치며 지나갑니다.
 

말초신경까지 덜덜 떨리게 만들었던, 혹독한 추위는 모두 잊었다! 지중해를 올려놓은 것 같은 쫄깃한 참소라, 향긋한 진짜 게살, 씹을수록 고소한 깔라마리그리고 오동통 새우가 만들어 낸 놀라운 맛, 이것이 바로 지중해풍 피자의 마법~ ! 


 
“겁나 맛있어 부러~!” 풍부한 치즈가 만들어 낸 찰진~ 피자를 누구보다 맛깔나게! 맛~나게! 먹는 정우의 모습은  보는 이도 먹고 싶어 현기증이 날 정도로 매혹적입니다. ^^;;
역시, 스텝들도 감탄했던, 먹방계의 신흥 강자답네요! ^^b

이 광고는 제품의 컨셉을 살려 피자를 먹으면 마치, 지중해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는 내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추운 겨울, 뜨겁고 찰진 피자를 맛있게 먹는 광고 속 ‘정우’의 모습은 상품의 컨셉을 잘 살리며,  소비자를 유쾌하게 설득하는데요. 
이렇게 핫한 대세 스타가 출중한 연출인지, 진심인지 모를 연기(?)로 상품의 매력을 극대화해 표현해 준다면, 어찌 모델로써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
긴 무명시절을 거친 ‘정우’만큼이나 포텐이 터진 미피의 맘마미아 광고!  이것이 바로, 진정한 스타 마케팅의 ‘포텐 대폭발’이 아닐런지요…?! ^^b    
매력만점 정우의 모습을 더 보고싶은 데 광고가 15초밖에 안 돼서 아쉬우시죠?
그런 분들을 위해 유쾌, 상쾌했던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합니다~!  광고보다 조~금 더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메이킹 필름, 절대! 지금 바로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Let’s Play~!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