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04. 10:00

삼성: 블라인드 캡(BLIND CAP)

진동 장치가 달린 최초의 수영모로 기어 S2 또는 삼성 갤럭시 S6와 연동돼 시각장애자인 수영선수에게 정확한 턴 시점을 알려준다. 기존 패럴림픽 수영 경기에서는 긴 장대로 머리를 두드려 턴 시점을 알려줬으나 진동 신호가 이를 대신하게 됐다.

 

TUENTI: 메가 페스티벌(The Mega Festival)

Tuenti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저가형 스마트폰 업체다. 스페인 내 주요 대학과 소셜미디어에서 콘서트와 음악을 활용한 액티베이션(Activation) 캠페인을 펼쳐 ‘Tuneti는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를 돌려드립니다’라는 자사 제품의 주요 장점을 피력했다.

글로벌제일스업_메가페스티벌

 

SUHD:  메모리즈(Memories)

TV는 우리 기억의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하지만 과거의 부족한 화질로는 기억의 일부가 정확히 재현되지 않는다. 사실 과거의 모든 기억은 저해상도로 존재한다. 이제부터 SUHD TV 덕분에 모든 기억이 퀀텀닷 기술로, 고해상도로 되살아난다. 제일 스페인은 중요 행사에 브랜드 앰배서더를 기용한 캠페인을 통해 기억에 세세한 디테일을 살렸다.

 

WIZINK: Are you Wizinker?

새로운 온라인 은행의 출범은 그 자체가 도전이다. 이번 캠페인은 간편하면서도 친근하다는 은행의 핵심 가치에 집중했다. 따라서 ‘Wizinker’로 콘셉트를 잡았다. 덕분에 타깃 고객을 정의하는 동시에 클라이언트의 이름도 활용할 수 있었다. ATL과 디지털 캠페인으로 독특한 브랜드 색과 형태와 함께 전체 메시지를 매끄럽게 전달할 수 있었다.

글로벌제일스업_wizink캠페인

▲ WIZINK의 ATL캠페인


▲ WIZINK의 디지털 캠페인

 

페이스북 트위터 URL 공유 인쇄 목록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