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러분 오늘도 무사히 출근했나요? 출근은 했지만 젖은 머리로 간신히 지하철에 몸을 싣고 비몽사몽 회사에 도착한 분, 회의자료만 챙기고 내 아침밥은 챙기지 못한 분, 주목.

게다가 회사에 도착하자마자 팀장님한테 왕~창 깨지고 멘탈과 함께 점심 약속마저 깨져버린 분, 한 끼인듯 한 끼 아닌 한 끼 같은 부실한 점심이 예상되는 분, 모두 소환! 오늘은 제일기획 블로그와 헨리가 이런 분들에게 꼭 필요한 걸 챙겨드릴 예정입니다.

 

음악천재 헨리 노래♪ 선감상

엉뚱하고 허당끼 넘치는 모습에 헨리가 ‘음악천재’임을 종종 잊곤 하는데요. 얼마 전, 집에서 홀로 브루노 마스의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되면서 그가 음악 천재임을 다시 한번 깨닫는 계기가 됐죠. 혼자서도 화음 쌓고 코러스 넣고, 순식간에 고퀄 연주회를 선보이는 헨리. 그가 노래로 여러분에게 꼭 필요한 걸 알려줄 거예요.

아무리 바빠도 먹는 건 잘 챙겨 먹어야죠~ 제일기획 블로그와 헨리가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건 바로 매일유업이 출시한 ‘헤이! 미스터브라운’. 이 제품은 섬유질과 영양이 풍부한 곡물을 1A 등급 원유에 담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데요.

▲ 이미지 출처: 매일유업

‘화이트빈 밀크’와 ‘블랙빈 밀크’로 골라 먹는 재미까지 놓치지 않았죠. 설탕 제로(0%)로 부담 없이 마시고 싶을 땐, 화이트빈 밀크를! 특별히 에너지 업↑하고 싶을 땐, 블랙빈 밀크를 선택해보아요.

 

이젠, 헨리랑 영상통화하고 헤이! 미스터브라운 받을 시간

자, 헨리 노래를 감상했다면 이제 헨리와 영상통화 할 차례. 헨리는 시도 때도 없이 영상통화 즐기는 ‘영통마니아’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침에 눈 뜬 순간부터, 밥 먹을 때도, 심지어 화장실(!)에서도 영상통화를 거는 통에 절친인 엠버는 헨리 영상통화 블랙홀에서 빠져나올 수가 없었죠.

노래 끝에 헨리가 불러주는 전화번호, 다들 메모해놨나요? 배고플 땐 헨리에게 영상통화를 걸어보세요. 아침, 점심, 저녁 다른 모습으로 언제든지! 헨리가 여러분과 영상통화 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헨리랑 영상통화하면 헨리가 헤이! 미스터브라운 모바일 쿠폰을 보내주는데요. 영상통화가 끝난 후 이어지는 OX 퀴즈 이벤트(~5/16)도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헨리가 들려준 노래와 제일기획 블로그가 짚어준 헤이! 미스터 브라운에 대한 정보라면 우리 독자들은 모두 만점 받을 수 있을 듯!

앗, 배고프지 않나요? 그럼 지금 바로 헨리에게 전화하세요!  070-7451-0000!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