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지난달 30일, 인천공항에선 10만 명이 해외로 출국했습니다 개항 이래 역대 최다 인원수를 기록했는데요. 여기서 생기는 궁금증 하나. 꼭 비행기를 타고 해외 여행을 해야만 즐거운 여행일까요? 멀리 가지 않아도 남부럽잖은 여름을 보낼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캐비트립(CABITRIP). 머리부터 발끝까지 짜릿하게 만들어줄 캐리비안 베이로 떠나볼까요?

 

#캐비트립이 특별한 이유1_편안한 무중력 승차감

여행지로 이동할 때 중요한 건 ‘승차감’. 메가스톰은 남다른 편안함을 자랑합니다. 원형 튜브를 타기만 하면 끝. 메가스톰은 지상 37M 높이에서 출발하는데요. 급하강, 급상승, 상하좌우 회전, 무중력 체험 등 복합적인 스릴을 맛볼 수 있죠. 급변하는 코스에도 겁먹지 마세요! 마지막 토네이도존까지 무중력 승차감으로 편안하게 모실 테니까요.

 

#캐비트립이 특별한 이유2_감미로운 낙하 서비스

“셋! 둘! 하나!”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감미로운 낙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아쿠아루프는 지상 18M 높이에서 ‘뚝’ 떨어지는데요. 낙하 서비스엔 360도 회전과 역상승 체험이 포함돼 있습니다. 게다가 체감 속도는 시속 90km에 이르는데요. 일반 슬라이드와 달리 맨몸으로 탑승하는 신개념 짜릿함으로 인기 만점입니다.

 

#캐비트립이 특별한 이유 3_눈부신 파도풀 경유

여행에서 경유의 즐거움을 빼놓을 수 없죠. 캐비트립에선 눈부신 파도풀을 거쳐갑니다. 이곳에선 누구나 파도풀을 가르는 멋진 서퍼가 될 수 있는데요. 올해 캐리비안 베이의 야외 파도풀이 신나는 서핑 체험장으로 바뀌었거든요. 실제 바다처럼 넘실거리는 파도를 탈 수 있다는 사실! 수압으로 하늘을 나는 ‘플라이보드 쇼’도 색다른 추억을 선물할 거예요.

 

캐리비안 베이와 여행, 짜릿한 콜라보래이션


캐리비안 베이는 17세기 카리브해를 테마로 만들어진 국내 최초 워터파크입니다. 해마다 다양한시설과 콘텐츠로 레저문화를 이끌어 왔는데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제일기획은 캐리비안 베이의 특별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그 중심엔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어트랙션이 있죠. 즉 캐리비안 베이에선 단순 물놀이가 아닌 ‘짜릿한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겁니다.

열대야 없는 여름밤을 원한다면 이번 주말 캐비트립으로 떠나보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