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핫 뜨거 핫 뜨겁던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하고 청명한 가을 날씨 만끽하는 요즘!! 주말에 설마 집에 콕! 박혀 있는 것은 아니겠죠?? 이런 날씨에는 가족들과 친구들과 또는 연인과 교외로 하이킹, 드라이브 캠핑을 떠나기에 딱 좋은데요!! 아웃도어 라이프를 꿈꾸는 여러분에게 딱 맞는 새로운 자동차가 쉐보레에서 나왔다고 해요. 파워풀한 퍼포먼스&담대한 크기를 자랑하는 새로운 주인공들의 매력 터지는 캠페인 영상! 함께 보실까요??

 

파워풀한 퍼포먼스 & 픽업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리얼 아메리칸 픽업트럭 “콜로라도”

“진짜는 진짜를 알아본다”

거친 흙먼지 날리며 정말 날 것의 느낌이 나는 주인공이 액티비티를 즐기고, 비바람과 거센 강물을 지나 캠핑, 출사 등 다양한 자신만의 휴일을 즐기는 동안에 항상 옆에 있는 것은 무엇?? 바로 쉐보레의 새로운 리얼 아메리칸 픽업트럭 “콜로라도” 입니다.

 

픽업트럭이라는 명칭으로도 분명하게 말해주고 있듯이 오프로드 주행환경에서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압도적인 퍼포먼스 & 트레일러링에 최적화된 강인한 차체를 자랑하는 차량인데요. 이러한 강점을 100% 활용한 아주 직관적인 장면들이 30초 내내 정말 힘이 차고 넘치게 보여지고 있습니다. ‘나 이런 차야!!!’ 외치듯 들소처럼 묵직한 정말 아메리칸 다운 모습. 첫인상만으로도 압도적!!!

 

담대한 크기로부터 오는 여유로움
SUPER SUV “트래버스”

“당신의 삶이 커진 만큼”

기존 SUV와의 비교 자체를 거부하는 압도적 크기!! 쉐보레의 SUPER SUV “트래버스”. 주말 아침, 침대에서 여유부리기 보다 부지런히 서핑을 즐기고 친구의 친구와 스스럼없이 친구가 될 수 있는 자유로운 라이프를 추구하는 주인공에게 걸맞는 차는 바로 ‘트래버스’ 라는 접근이 참 신선한데요? 결국 주인공은 자동차가 아니라 타고 있는 ‘당신’이라는 커뮤니케이션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직접적으로 ‘차체가 이~만큼 커졌어요.’ 단순히 이야기하기 보다 그만큼 커진 ‘당신의 삶’을 먼저 이야기하며 주인공(무려 정우성!!!)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자연스럽게 트래버스를 노출시키는 캠페인 영상 잘 보셨나요??

 

콤팩트하고 도시적인 스몰 SUV가 트렌드였던 작년과 올 상반기를 지나 리얼 SUV 다운 큼직한 차체, 오리지널의 파워가 더욱 강인하게 느껴지는 쉐보레 ‘콜로라도&트래버스’. 당장이라도 골든 리트리버 한 마리 딱!! 옆자리에 태우고, 캠핑용품 챙겨서 인적이 드문 산 골의 어느 경치 좋은 캠핑장으로 떠나고 싶은데요?! 만약 여러분에게 이 큼지막한 오리지널 SUV가 생긴다면?? 이번 가을 어떻게 보내실 것 같으신가요?? 🙂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