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필요할 때마다 나타나서 내 ‘기(氣)’를 팍팍! 살려주는 존재가 있다면 어떨까요?
생각만 해도 든든한데요. 요즘 기가 필요한 곳마다 우르르~ 몰려와서 
어마어마한 기를 불어넣는 사람들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 이 순간, 기가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주목! 
솔프로와 함께 그들을 만나러 가볼까요? 


무슨 일일까요? 팀장님이 화가 많이 나셨는데요.  
이럴 때 단골 멘트가 있죠. “니가 내 맘 알아? 어디 한번 니가 해봐!!.” 팀장님도 마찬가지인데요. “이럴 거면 니가 팀장 해!” 

불같이 화를 내시는 팀장님 앞에서 점점 작아지는 김 대리. 
하아…. 언제쯤 팀장님 마음에 쏙 들게 척척 일 할 수 있을까요?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봤을 법한 상황인데요. 

갑자기 우르르 몰려 나타난 건장한 형님들~ 그 형님들이 김 대리에게 전하는 솔루션은?!   
“기가 팍팍, 기가 산다, 기가 팍팍~ 기가~ 기가!!”   바로 축 처진 마음에 기를 불어넣는 것!

오홋!! 어마어마한 기를 받은 김 대리가 패기 넘치게 한마디 하는데요.
“그럼, 제가 팀장 하겠습니다!!!!” 앗~ 이렇게 저질러도 되는 건가요.   다행히 팀장님의 당황함을 풀어드리는 한 마디가 이어집니다~ “팀장님, 상무 되시고요.” 기를 받아서인지 센스도 만점이네요.

**

**


 

간절히 취업을 원하는 취준생이 가장 기를 못 펴는 장소? 바로 면접장이 아닐까 싶은데요.  
면접관 앞에서는 물론이거니와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는 대기실에서도 가슴은 쿵쾅쿵쾅~!
특히, 다른 지원자가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영어와 중국어까지 완벽하게 한다면?  후~~ 더욱 위축되겠죠?
 

그래서 기를 불어넣는 오빠들이 면접장에 나타났습니다. “기가 팍팍, 기가 산다, 기가 팍팍~ 기가~ 기가!!” 
창밖에서 외치는 고함에 자신감을 충전한 취준생. 자신 있게 면접장으로 들어가는데요. 우리 블로그 이웃, 취준생 분들도 이런 경험 있으신가요? 제일기획도 함께 기 충전해 드릴게요.
**
**”기가 팍팍, 기가 산다, 기가 팍팍~ 기가~ 기가!! 취준생, 화이팅~”


  

태권도장에서 아이들이 송판을 격파할 때마다 박수가 쏟아집니다.  
그 틈에 우두커니 서 있는 하루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얼굴에는 망설임이 가득하네요. 이때 주저 없이 태권도장 문을 열고 우르르 들어서는 아저씨들! 앗, 이제 좀 낯이 익은 얼굴들이죠?


 
 
하루에게는 다소 무서울 듯도 한 우렁찬 목소리로 기를 불어넣기 시작하는데요.

마무리는 생각지도 못한 깜찍한 윙크~기를 받은 하루는 아자! 송판 격파에 성공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우르르 몰려다니며 기를 불어넣는 이분들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지난 10월, KT olleh는 업계 최초로 10배 빠른 기가 인터넷을 론칭하며 기가 시대를 열었는데요. 이에 맞춰 캠페인을 진행하게 된 제일기획은 ‘기가’라는 단어에 집중했습니다. 일반인들에게는 그다지 와 닿지 않는 개념인 기가(Giga)를 기(氣)와 연결하여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 보았을 만한 공감 가는 상황으로 풀어낸 것이죠.**
**여러분도 보시면서 기 팍팍~얻으셨길 바라고요. 오늘은 주변의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기를 불어넣어 주는 건 어떨까요? 함께 외쳐보아요!
**
**”기가 팍팍, 기가 산다, 기가 팍팍~ 기가~ 기가!!”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