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갤럭시기어S3_도비라

 

메리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일요일이라 좀 아쉽지만, 크리스마스 is 뭔들! 벌써 설레는 것 같은데요. 이 기분에 더해 좀 더 크리스마스 기분 누리시라며 요즘 영국 런던에서 열린다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공연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떤 공연인지 들여다보고 오늘부터 우리 크리스마스 기분 좀 내 볼까요?^^

 

피카딜리 서커스에서 열리는 크리스마스 공연 

갤럭시기어S301

영국 런던에서 번화한 곳 중 하나로 꼽히는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요즘 여기선 매일매일 색다른 크리스마스 공연이 열린다고 하는데요.

갤럭시기어S302

어른이나 아이 할 것 없이 이곳을 지나는 수많은 사람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죠. 영국을 상징하는 빨간 2층 버스 승객들도 창밖의 풍경에서 눈을 떼지 못합니다.

갤럭시기어S303

12월 1일부터 열린 이 공연은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까지 계속된다고 하는데요. 한국을 비롯해 아일랜드, 방글라데시 등 24개국의 24개 합창단이 릴레이로 총 24번의 공연을 선보입니다. 크리스마스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국의 크리스마스 캐럴도 들을 수 있는 기회인 셈이죠.

 

크리스마스를 향해 뛰고 있는 너의 심장 박동이 보여

갤럭시기어S304

갤럭시기어S305

이 공연이 특별한 데는 또 다른 이유가 있는데요.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무대를 둘러싼 8개의 대형 스크린에 펼쳐지는 영상입니다. 이 영상은 실시간으로 수집되는 합창단의 심장박동과 칼로리 소모량 등의 데이터를 시각화 한 것이죠. 합창단원들의 생물학적인 데이터는 그들이 차고 있는 기어 S3를 통해 수집되는데요. 할리우드 영화의 시각적 특수효과를 담당하기도 하고 오스카 시상식에서 상을 받기도 한 프레임스토어(Framestore)가 이 데이터를 아름다운 시각적 이미지로 형상화해 듣는 감동에 보는 재미를 더한 풍성한 공연이 탄생했습니다.

갤럭시기어S306

이 공연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삼성전자 기어 S3를 알리기 위해서 제일기획 영국법인이 기획했는데요. 공연 기간 동안 현장에서는 기어 S3를 비롯한 삼성전자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답니다.

크리스마스를 향한 여러분의 심장도 지금 뛰고 있나요? 두근두근 심쿵한 기대감만큼 모두들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랍니다. 오늘부터 크리스마스까지 쭉~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