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하 10도를 넘나드는 추위에 따뜻한 라떼가 더욱 생각나는 요즘입니다. 짙은 에스프레소향과 입안 가득 맴도는 부드러움은 기분마저 사르르 녹여주는데요.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카페 ‘카누 라떼(KANU LATTE)’가 겨울 감성을 담은 신규 TV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그 남자와 그 여자의 겨울 이야기
카누 라떼 신규 TV 광고는 깊고 진한 맛과 향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습니다. 카누 바리스타 공유와 함께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카페를 찾은 손님으로 서지혜씨가 호흡을 맞췄는데요. 카누 라떼의 겨울 이야기, 먼저 영상으로 만나볼까요?
어느 추운 겨울날. 어깨에 쌓인 눈을 털며 서지혜씨가 카페 안으로 들어옵니다. 카누 바리스타 공유의 얼굴엔 긴장과 떨림이 묻어나는데요. 그녀를 위해 한 방울 한 방울 정성스럽게 커피를 내리기 시작하죠.
카누 바리스타 공유는 “알고 있을까. 커피 향도 맛도 내 마음도 얼마나 깊고 진해졌는지”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직접 만든 카누 라떼를 건네는데요. 김이 모락모락 나는 따뜻한 카누 라떼를 서지혜씨는 조용히 음미합니다. 영상은 새로워진 카누 라떼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 대신 더 깊어진 카누 라떼의 향과 부드러운 맛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는데요. 여기에 겨울 감성을 차분하게 전달한 두 배우의 케미가 한 편의 드라마와 같은 광고를 완성했습니다.
더욱 깊고 풍부해진 카누 라떼의 비밀
카누 라떼는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서 80% 이상의 점유율로 품질을 인정받은 ‘카누’가 처음 선보인 라떼 제품입니다. 점차 다양해지고 고급화되고 있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는데요.
또 다른 신제품 ‘카누 더블샷라떼’ 출시와 함께, 한 차례 리뉴얼을 거쳐 새로워진 ‘카누 라떼’로 더욱 깊어진 커피의 향과 진해진 맛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부터 풍미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됐죠. 패키지는 14㎝→15㎝로 키가 커졌고, 몸무게는 120g→135g으로 늘었습니다. 기존보다 더욱 깊고 부드러운 풍미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저수율, 저온 추출한 고품질 카누 커피 파우더 △신선한 우유의 함량을 높여 커피의 깊은 맛에 부드러움을 더하는 라떼 크리머 △-196도 마이크로 그라인딩 공법으로 미세하게 갈아넣은 원두 가루 등이 바로 그것. 커피향이 솔솔~ 카누 라떼와 함께라면 여러분이 있는 곳이 어디든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가 됩니다.
카누 라떼 ‘제대로’ 즐기는 방법
카누 라떼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 궁금하시죠? 준비물은 컵과 따뜻한 물, 그리고 카누 라떼만 있으면 끝. 먼저, 컵에 카누라떼 1봉지를 넣어주세요. 그 다음 뜨거운 물을 90~100ml가량 부어주면 카누 라떼 완성! 라떼 크리머가 만들어내는 깊고 부드러운 맛을 즐기기는 일만 남았습니다. 좋아하는 디저트가 곁들여진다면 더할 나위 없죠.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카페, 만날 준비 되셨나요? 카누 라떼를 함께 마시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댓글로 간단하게 남겨주세요. 5분을 추첨해 ‘카누 라떼(10T)’를 보내드릴게요. 우리 함께 마셔요:)
사랑하는 부모님과 함께 마시고 싶습니다. 연말에 바쁘다는 핑계로 부모님과의 시간을 소훌히 보낸거 같아서요. 연초에 부모님과 맛있는 카누도 마시고 즐거운 대화도 나누고 싶네요.
커피를 좋아하는 제 고등학교 동창들과 마시고 싶어요!! 오늘처럼 추운 겨울 맛있는 귤과 케익 사다가 카누 라떼와 즐기고 싶네요❤️
사랑하는 우리 신랑과 함께 마시고 싶네요 카누라떼의 적절한 달달함과 부드러움의 조화처럼 우리 둘도 영원히 조화롭길 바랍니다
엄마와 둘이서오랫만에 수다도떨고싶어요~^^
두 아이들과 우리 가족을 위해 야간 근무하는 남편과 함께 향도 맛도 깊고 진한 카누라떼 마시고 싶어요 잠깐의 여유와 따뜻함을 전해주고 싶네요
늘 라떼한잔 같이 할 시간이 없이 ,아침 새벽바람에 바삐 출근하시는 어머니에게 카누라떼를 보온병에 담아 드리고 싶네요 아침에 직원들과 제가 타드린 카누라떼 나눠 드시면서, 딸인 저도 같이 커피 한잔하는 듯한 기분을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 🙂
세상에서 제일 달콤한 커피는 바로..바로.. 남편과 함께 마실때인것 같아요. 지금도 그렇듯이 앞으로도 남편과 세상에서 제일 부드럽고 달콤한 커피 마실꺼예요. 카누라떼 = 남편 ^^ 멋진 조합이죠?
아무리 추워도 가족을 위한 나아감에는 주저함이 없는 나의 짝지와 잠시나마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카누라떼 함께 하고 싶어요. 이 진한 부드러움은 마음을 녹여주네요.
제 동생과 마시고 싶어요. 요즘 취준 스트레스에 공채가 몇 군데 떠서 매일 밤마다 카누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취업을 준비하고 있어요. 더 따뜻하고 든든하게 마실 수 있도록 카누 라떼를 선물하고 싶습니다!
엄마와 부드럽고 따뜻한 카누라떼 마시고 싶어요~
커피를 즐겨 마시는 신랑과 함께 마시고 싶네요
언제나 든든한 내편인 친구 최경숙과 오랜만에 이야기나누며 함께 티타임 갖고 싶어요 존재만으로도 든든하고 넘 고마운 친구~ 올한해 둘째 낳고 두사내아이 키우느라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모른다며 안쓰러운 내친구~ 언제나 내편인 만큰 나도 언제나 든든한 너에 편이 되어줄께. 올한해 마무리 잘하고 아프지 말고 건강해야해 우린 아프면 안되는 엄마이니까 ^^ 지금은 행복한 앞날을 위해서 오늘도 홧팅
부드러운 커피를 좋아하는 엄마와 같이 먹고 싶어요. 결혼해서 독립하니까 아침마다 커피를 즐기시던 엄마 생각이 많이 나요. 아침에 조금 일찍 일어나서 같이 커피 한 잔 할껄 ㅠㅠ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가족들과 노곤노곤 티타임하고 싶어요! 최강 한파에 밖에 나가기보다는 집에서 카누 라떼와 함께 홈카페가 딱 일 것 같아요. 새로운 맛은 어떤 맛일지도 궁금합니다^_^
카누 라떼라니~ 라뗴가 via처럼 나올 수 있는 거였나요??? 너무 기대됩니다!! 어떤 맛있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