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이미지를 누르면 해시태그가 담긴 7월 매거진 콘텐츠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달,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은 ‘2018 칸 라이언즈’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올해 제일기획은 금∙은∙동 총 10개 상을 석권하는 쾌거를 거두었는데요. 제일기획 7월 매거진은 칸 라이언즈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7월 매거진 <칸 라이언즈 특집 Ⅰ. 리뷰>에서는 2018 칸 라이언즈의 주목할 만한 변화와 주요 수상작을 소개합니다. “시대는 변하고, 크리에이티브도 변한다”는 정유나 CD의 칸 라이언즈 리뷰가 궁금하다면, <칸 라이언즈 특집 Ⅰ. 리뷰>를 읽어보세요.
칸 라이언즈는 매년 70개국에서 30세 미만의 크리에이티브 국가 대표를 선발, 주어진 주제를 24시간 안에 광고 작품으로 만드는 영 라이언즈 컴피티션을 진행합니다. 올해는 제일기획의 이아진, 정재윤 프로가 한국 대표팀으로 참가했는데요. <칸 라이언즈 특집 Ⅲ. 영 컴피티션>에서는 24시간 동안 숨막히는 아이디어 경쟁을 펼친 두 제일러의 소감을 들어봤습니다.
광고 주제 공개부터 제작과 발표까지 숨가쁘게 지나간 24시간. 두 제일러는 어떤 것들을 보고, 느꼈을까요? <칸 라이언즈 특집 Ⅲ. 영 컴피티션>에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합니다.
올여름을 뜨겁게 달군 ‘2018 러시아월드컵’이 폐막했습니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가 한 자리에 모여 경쟁하는 모습은 축구 팬들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했는데요. 제일기획 자회사 Iris는 2018 러시아월드컵을 맞이해 아디다스와 함께 3편의 시리즈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그중 브라질의 대표적인 축구 스타로 떠오른 가브리엘 제수스의 영상은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는데요. 빈민가 소년에서 세계적인 축구선수로 성장한 가브리엘 제수스의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제일기획 7월 매거진 <Cheil Worldwide News>를 클릭해보세요!
주 52시간 근무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워라밸’ 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워라밸은 현대인의 생활 모습 뿐 아니라, 미디어 소비 패턴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요.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전후, 미디어 검색은 어떻게 변화했을까요?
7월 매거진 <미디어와이드뷰>에서는 현대인의 여가 활동 시간 증대로 인해 변화하게 될 미디어 소비 패턴 변화를 예측해 봤습니다. 자기개발에 대한 키워드 검색 증가 및 여가시간 증대로 인한 옥외 광고 시장 활성화까지! 워라밸에서 시작된 소비 트렌드의 변화, 지금 바로 <미디어와이드뷰>에서 확인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