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더운 여름을 보내기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무엇이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아마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에어컨을 가장 먼저 떠올리지 않을까 싶은데요. 최근 쾌적한 실내 공간을 만드는 공조시스템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바로 여기! 공간과의 조화는 물론, 어느곳에서나 냉난방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에어컨이 있다고 하는데요. 여러분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도울 삼성 시스템에어컨 360의 주목할 만한 특징과 이를 영상으로 녹여낸 신규 캠페인 2편을 제일기획 블로그가 소개해드립니다!

 

사각지대 없는 균일 냉방으로 더욱 시원하게

건물 천장에 설치된 에어컨을 떠올려보세요. 바람 구멍에 맞춰 자리를 잡아야 냉난방을 느낄 수 있어 사각지대가 발생하는 단점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삼성 시스템에어컨 360은 다릅니다. 원형 타입으로 디자인 돼 전 방향으로 기류를 보낼 수 있어 사각지대 없이 공간 구석구석 같은 온도를 유지하기 더욱 용이해졌죠.

특히 바람 방향을 제어하던 블레이드(날개) 부분이 없어 콜드 드래프트(겨울철 실내에 저온 기류가 흘러 들거나 유리 등의 냉벽면에서 냉각된 냉풍이 하강하는 현상) 현상이 거의 발생하지 않아 실내 공간 전체에 냉기를 고르게 퍼뜨립니다. 당연 기류 손실이 거의 없어 기존 대비 25% 유량이 커지고, 더욱 멀리 확산시킬 수 있죠. 프리필터로는 큰 먼지를, PM1.0 필터로는 초미세먼지를 제거하여 냉난방은 물론, 실내를 더욱 깨끗하게 할 수 있는 공기청정 기능 또한 탑재했습니다.

 

어떤 공간에도 조화로운 원형 디자인

삼성 시스템에어컨 360은 독특한 원형 디자인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러지며, 모든 공간에서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뤄냅니다. 각 에어컨은 브랜드 로고나 다양한 컬러, 그래픽 등 용도에 따라 판넬을 자유롭게 디자인할 수 있는데요. 인테리어는 물론 비즈니스 효과까지 높여줍니다(*옵션 기능). ‘iF 디자인 어워드 2016’ 수상 등 심미적으로도 인정받은 삼성 시스템어어컨360을 확인해보세요!

 

디테일의 차이로 빚어낸 캠페인 영상

제일기획은 삼성 시스템에어컨 360 캠페인 영상을 준비하며 ‘어떤 사람에게 이 시스템이 가장 의미있고 효용가치가 클까’를 우선적으로 고민했습니다. 그렇게 만들어진 광고는 ‘카페 편’과 ‘유치원 편’으로 나뉘어 8월 초부터 TVCF를 통해 만날 수 있게 됐죠.

여러분이 숱하게 방문하는 카페에서 경험했던 냉난방의 경험은 어땠나요? 제일기획은 디테일의 차이가 공간을 완성한다는 슬로건에 삼성 시스템에어컨 360의 가치를 담았는데요. ‘카페 편’에선 어느 자리나 빠짐없이 바람이 닿아야 하고, 마지막 한 모금의 음료까지 완벽해야 하며, 눈에 보이지 않는 공기까지 깨끗해야 한다는 소비자 가치를 시스템에어컨 360을 선택한 사업주의 안목과 결합시켜 표현했습니다. 파주 모처에서 촬영된 이 영상은 순백의 인테리어가 빚어낸 특유의 공간감이 청량감을 더하는데요. 차분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남성 내레이션을 더해 믿을 수 있는 사업의 도우미로서 삼성 시스템에어컨 360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어떠세요? 이런 공간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 더욱 맛있을 것 같죠?

‘유치원 편’은 어떨까요? 사랑하는 내 아이들에게 누구나 좋은 환경만 제공하고 싶은 부모님의 마음을 담았는데요. 아이들에게 공간은 가장 특별한 선생님이 되어야 한다는 슬로건과 함께 맑은 공기로 언제나 깨끗한 자연을 느끼게 해주고, 에어컨의 직바람이 아이들의 꿈을 깨우지 말아야 하며, 때론 그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삼성 시스템에어컨 360의 가치를 표현했습니다. 특히 공간과 어우러진 맞춤형 패널 디자인은 보는 이로 하여금 “정말 에어컨이 맞나?” 할 정도로 자연스럽게 공간에 녹아 있는데요. 에어컨으로 아이들이ㅡ 꿈이 무럭무럭 자라날 수 있도록 응원 한다는 점에 많은 부모님들의 공감을 얻기도 했습니다.

삼성 시스템에어컨 360이 만들어낸 디테일의 차이! 혁신적인 생각과 소비자를 배려하는 공감이 만들어낸 캠페인 영상을 통해 직접 확인해보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