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월에는 1년 중 가장 로맨틱하고 달콤한 날이 있죠? 바로 ‘발렌타인데이’입니다~ 공식적인 연인의 날이자 짝사랑하는 사람들에게는 용기를 주는 날이죠. 달콤한 초콜릿에 마음을 담아 사랑하는 연인들은 달콤하게~ 짝사랑을 하는 이들은 애틋하게~ 기다리는 발렌타인데이!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초콜릿이 특별하다면, 받는 사람의 마음도 더 행복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준비한 제일기획 블로그에서 선보이는 발렌타인 기념 이색 초콜릿! 달콤함에 한번 퐁당 빠져 볼까요?

 

오리온 ‘투유 & 투유 크런치’
단짠단짠 밀고 당기는 맛!

사랑을 전할 땐 투유~ 다들 한번씩 들어보셨죠? 기존 투유에서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면 ‘투유 크런치’는 바삭함까지 더했는데요! 곡물 퍼프로 고소하게 바삭함을 살리고 히말라야 소금을 더해 짭조름한 맛을 느낄 수 있어 단짠단짠 완벽 조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미니 사이즈로 낱개 포장을 해두어서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포장지에 Let’s play, Let’s dance, Let’s sing, Let’s go out 네 가지 메시지를 담아서 더욱 재미도 더하면서 가족, 친구, 동료들에게 특별하게 마음 표현할 수 있죠. 그간 담아두었던 마음을 살짝 표현할 때 더욱 제격이지 않나 싶네요. 그리고 투유 크런치로 그 동안 쌓인 마음을 모두 크런치! 허물어 버리세요! 한 입 깨문 순간 그 달달함에 녹아 있을 겁니다.

 

마켓컬리 ‘비건 초콜릿’
걱정 없는 깔끔한 초콜릿!

완전 채식주의자인 비건들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을 해 줄 수 있는 ‘비건 초콜릿’! 초콜릿에 함유된 탈지분유 때문에 채식주의자들은 초콜릿을 멀리하는데요. 동물성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입니다! 게다가 설탕 대신에 말티톨이라는 저칼로리 감미료를 첨가함으로써 단맛을 살리고 칼로리는 줄였죠.

설탕이 빠졌다고 맛없는 초콜릿이라고 생각하는 건 섣부른 판단! 눈 가리고 먹으면 일반 초콜릿이랑 구분 못할 정도의 훌륭한 달콤함을 지니고 있는데요. 다이어트하는 친구들에게 권유해봐도 좋을 초콜릿 아닐까요? 그들의 양심을 덜 찔리게 해줄 겁니다. 약콩 초콜릿, 다크 초콜릿, 솔트 초콜릿 세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고 엄청 깔끔한 맛을 보이는데 조금씩 나눠 먹는 게 힘들 정도랍니다!

 

폴바셋 ‘헤이즐넛 초콜릿’
짜릿하고 진하게 즐기기!

초콜릿도 좋지만 추운 날 포근하게 마실 수 있으면서 파워 당 충전이 필요할 땐! 3가지 초콜릿이 함유되어 더욱 풍부하고 진득하게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헤이즐넛 초콜릿’ 아시나요? 따뜻한 햇살 아래서 또는 비 오는 날에 먹어도 좋을 핫초코처럼 호로록 마시다 보면 그 단맛에 취해 있을 지도 모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 만큼의 부드러운 단맛을 즐겨보는 거 어떠신가요? 발렌타인데이에 음료를 마시며 카페에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면서 데이트하면 금상첨화일겁니다. 헤이즐넛 초콜릿 한 잔으로 시린 손과 함께 마음까지 녹여보세요.

읽는 내내 입안 가득 달달한 기분을 느끼지 않았나 싶네요. 제일기획 블로그에서 담아낸 초콜릿들이 간질간질한 사이를 풀어내는 실타래가 되어 보기도 하고, 또는 그간 섭섭하고 무뚝뚝했던 마음을 다정하게 표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데요. 다양한 맛과 식감으로 다채로움을 보이는 초콜릿처럼 당신의 설렘, 두근거림, 행복한 마음을 모두 전할 수 있을 거에요. 감동을 전하는 제일기획 클라이언트들의 크리에이티브한 이색 초콜릿으로 더욱 센스 있는 로맨티스트 되어보실래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