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5일, Adidas Football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이 하나 있습니다. 제일기획 자회사 ‘아이리스’에서 제작한 1분 20초 분량의 짧은 영상에 등장하는 인물은 다름아닌 지네딘 지단(이하 ‘지단’)과 데이비드 베컴(이하 ‘베컴’)!! 각자 전성기 시절에 축구계에 한 획을 그었다 할만큼 엄청난 커리어를 자랑하고, 이 후에도 계속 수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축구계의 슈퍼스타들 아닌가요? 살아있는 전설 2명이 아디다스 유튜브 영상에 등장하다니? 무슨 재미난 일이 벌어진 걸까요?
레전드들과 함께 한
아디다스 프레데터 25주년 기념 패키지
아디다스 대표 축구화 ‘프레데터(Predetor)’ 출시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25 years of Predator Pack’을 이번 3월 7일 공개했습니다! 앞서 말한대로 이번 패키지는 베컴, 지단 선수의 축구화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이 되었는데요. 프랑스의 월드컵 우승을 이끌어낸 지단의 98년 ‘프레데터 엑셀레이터’와 2001년, 베컴이 신었던 화이트 컬러의 ‘프리시즌 프레데터’의 감성을 이어받은 축구화들이 한정판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각 축구화에는 지단과 베컴의 이니셜이 새겨져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하네요! 2000년대 초반 두 선수의 활약에 열광했던 축구 팬들에게는 그때의 향수를 불러 일으킬 만한 핫 이슈이지 않나요?
새로운 프레데터의
주인공은 누구?
영상에서 지단과 베컴은 반가움의 인사를 나누고, 함께 ‘Who Gets The Boots?’라는 영상을 시청하는데요. 유명한 축구선수들의 경기 영상부터 SNS에 올라 와있는 일반인들의 축구 영상까지 여러 클립영상들을 시청하며 과연! 누가 프레데터의 새로운 주인일지를 함께 이야기 나눕니다. 영상을 함께 시청하는 두 선수들의 판가름으로 프레데터의 새 주인들이 정해지는 거죠. 마음에 든 사람들에게 보낼 축구화를 지단과 베컴이 직접 포장하는 모습까지 보여집니다.
영상 후반부에는 폴 포그바 선수가 등장하여 그 만의 시그니처 PK인 ‘종종걸음 PK’를 선보입니다. 이 영상을 본 베컴은 그에게 직접 ‘너를 위한 축구화가 있다’라고 문자를 보내죠. 거기에 ‘Legend’라고 답 문을 보내는 폴 포그바 선수 센스 짱짱!
2명의 레전드 축구선수들과 함께 한 아디다스 ’25 years of Predator’ 캠페인 영상 재밌게 보셨나요? 영상이 올라온 유튜브에는 ‘저 2명이 앉아있는 소파가 너무 부럽다, 동시에 저 2명의 레전드를 보다니 너무 영광스럽다’ 등의 댓글들이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축알못인 사람들까지 축구화 지름신을 부르는 아이리스의 캠페인 영상! 앞으로 얼마나 더 재밌는 캠페인들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