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해,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함안댁, 행랑아범 캐릭터를 활용한 광고로 유튜브 조회수 약 748만회를 기록하며 큰 반응을 얻었던 삼성자산운용!! 패러디 맛집이 된 삼성자산운용의 이번 캠페인은 과연 무엇일까요?? 꿀잼 캠페인 영상 먼저 보고 시작할까요~?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삼성자산운용의 지니, 남지니!!!
한 직장인이 도로에서 교통사고를 당할 뻔한 할아버지를 구하고 답례로 램프를 받는 것으로부터 영상이 시작되죠. 무심코 문지른 램프에서 펑~! 하고 나타난 거대한 인물!! 우리의 예상과 달리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하며 가수 남진…아니 아니 ‘남지니’가 나타났습니다!!
금융상품 광고라고 하면 말 만 들어도 벌써부터 지루하고 어렵지 않나요? 우리에게 익숙한 ‘램프의 요정 ‘지니’를 활용해 금융에 대한 경계심을 낮추고, 남녀노소 모두 알고 있는 유명 가수 ‘남진’이 ‘남지니’로 출연해 능청스러운 연기와 신나는 노래로 재미를 더했어요. ‘~지니’를 생각해 내다니 정말 유머러스하면서 똑똑한 크리에이티브지 않나요~??
춤과 노래로 쉽게 쉽게!
부자 되는 방법 어렵지 않아~♬
주인공인 ‘직장인’의 고민이자 소원이란? 아니, 주인공뿐만 아니라 사실 우리 모두의 고민거리면서 모두의 소원인 바로 그것은 무엇??
“굴릴 돈은 없지만 부자가 되고 싶어요”
“아무 것도 안 해도 노후에 편하게 살고 싶어요”
“투자를 잘 몰라도 돈을 벌고 싶어요”
캠페인 영상 보는 내내 공감 공감 극공감!! 저도 길 가다 램프를 줍게 된다면 적어도 3가지 소원 중 1가지는 ‘돈’에 대해서 말할 듯싶은데요. 이럴 때, 남지니가 아주 재미난 노래들과 함께 소원을 이뤄주죠~!! 어깨 들썩 들썩!!!
소액으로 투자 가능한 ‘삼성 KODEX ETF(상장지수펀드)’로 굴릴 돈 없더라도 조금씩 조금씩 투자하며 점점 나를 부자로 만들어줄 첫번째 소원을 이뤄줬고요. 이제부터 걱정은 붙들어 매고~!! 신경쓰지 않아도 노후 자산 안정적으로 운용해주는 ‘삼성 한국형 TDF(생애주기펀드)’를 주인공에게 알려줬죠. 마지막으로 투자를 잘 몰라도 돈을 벌고 싶다던 소원에는 ‘삼성 FUND’를 답으로 제시하며 (절대 여…영…영업은 아니라고!!!) 직장인의 고민을 해결해줍니다!!
램프에서 3000년만에 나온 남지니 덕분에 주인공이 부자 되는 일은 이제 시간 문제!! 9월 초에 업로드 된 유튜브 영상에 벌써 약 540만 조회수를 돌파하고 있을 만큼 작년 ‘함안댁의 비밀’의 뒤를 맹추격하고 있는 ‘남지니의 부자되는 3가지 비법’!!
삼성자산운용의 다양한 상품들을 패러디를 모티브로 해 재미를 확보하고,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쉽고 간편하게 이해시켜주니 이렇게 다들 좋아할 수 밖에요. 저도 어서 남지니 말 듣고 부자가 될 수 있도록 삼성자산운용에 방문해봐야겠는데요?! 여러분도 어서 빨리 저와 함께 우리만의 남지니를 만나러 출발해볼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