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차가워져 가는 날씨와 흔해진 기침소리에 ‘환절기’가 왔다는 것이 느껴지는데요.

‘환절기’ 말 그대로 계절이 바뀌는 시기를 뜻하는 이때는, 낮과 밤의 기온차가 커져 하루를 생활하는 우리 몸의 균형을 깨뜨린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면역력이 떨어져 오히려 한 겨울보다 감기나 몸살에 걸릴 가능성이 훨씬 높다고 해요. 그렇다면 딱! 지금 시기인 환절기를 어떻게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지?! 제일기획과 함께 알아볼까요??

 

등교&출근,
복장이 애매한 요즘!!

 

얇은 옷 여러 겹을 걸치고 나가 더울 때마다 가볍게 하나씩 벗어주는 센스!
오전과 오후, 실내와 실외. 시간과 공간에 따라 같은 하루인지 믿기지 않을 만큼 들쑥날쑥한 온도에 대비한 센스 있는 코디는 어떨까요?

깔끔한 이너웨어와 멋스러운 셔츠, 카디건 그리고 쌀쌀한 퇴근길이 두렵지 않은 도톰한 외투까지! 두꺼운 옷 한 벌보다 여러 겹을 입었을 때 공기 층에 의한 보온효과가 높다고 해요. 그때그때 공간의 온도에 따라 옷을 맞춰 입을 수 있어 온도에 대한 몸의 리듬을 깨뜨리지 않을 수 있고, 면역력 저하 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겹겹이 걸친 옷들로 패션 센스를 맘껏 뽐낼 수 있는 기회입니다!

 

얼.죽.아??
요즘만큼은 따뜻한 차~ 한잔 어때요?

 

곧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외치는 얼.죽.아 라도, 환절기 기간만큼은 목을 따뜻하게 해주세요. 널뛰는 기온에 예민해진 목을 너무 차갑게 두게 되면, 면역력 저하를 일으키고 가래/목감기 등 다양한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답니다.

또한 아메리카노에 함유된 카페인은 혈당을 낮추어 체온을 떨어트리기 때문에 미네랄, 식이섬유등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는 요소들이 함유된 따뜻한 차, 음료를 마신다면 체온 유지와 함께 면역력도 절로 올라갈 수 있어요! 어떤 차 종류가 좋냐고요? 들쭉날쭉한 날씨에 피로한 몸을 회복시켜주는 모과차, 무기력 극복에 좋은 대추차 뿐만 아니라! 목과 기관지에 좋은 생강차와 유자차도 있으니 환절기를 건강히 버티기 위해서라도 잠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내려 두고~ 따뜻한 차로 예민해진 목과 몸을 향긋하게 데워주세요.

 

정관장 홍삼톤 골드와
함께 면역력 증진시키기!


ⓒ정관장

‘밥이 보약이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건강에 가장 큰 효과는 보여주는 것은 음식 섭취죠! 하지만 건강에 좋은 음식을 골라 챙겨 먹기엔 번거로움이 많아 각종 건강기능식품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 섭취와 휴대가 간편한 정관장 홍삼은 아침에 1포씩 챙겨 먹으면 면역력 증진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10가지의 전통 소재를 더한 정관장 ‘홍삼톤골드’ 제품이 환절기를 맞아 리뉴얼 되었다고 합니다. 10가지의 전통 소재 중 3가지의 귀한 버섯(흰들 버섯, 표고버섯, 노루 궁둥이 버섯)의 함량을 기존 대비 2배 증량했다고 하니, 간편하게 환절기뿐만 아니라 시린 겨울철 건강까지 쭉 챙길 수 있을 것 같은 좋은 소식이네요!!

 

쌀쌀해진 날씨에 지지 않고 알뜰살뜰 건강을 챙길 준비가 되셨나요? 단단해진 몸으로 환절기를 버텨낸다면, 연말까지 힘차게 달리실 수 있을 거예요!
감기와 기침 하나 없이 오로지 설레는 마음으로 겨울을 맞이하시길 바라며 마무리하겠습니다. 건강하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