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자산감, 나 자신이 가장 큰 자산이라 믿고 자신감 있게 덤비는 바로 그 자세!

 

신한금융그룹이 밀레니얼 세대의 자신감을 키우고, 공감대 확산을 위한 #자산감키우기 캠페인을 선보였습니다.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은 스스로 가진 자산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자기 자신이 가장 크고 소중한 자산임을 알려주며, 밀레니얼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3개월간에 걸쳐 5개의 미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의 티징 영상입니다.

 

 

너의 자산감은 뭐야?

이번 캠페인 광고의 핵심 키워드는 ‘자산감’입니다.

이 단어는 밀레니얼 세대의 ‘자신감’이 곧 ‘미래자산’이라는 의미를 담아, 두 단어를 합성하여 신한금융그룹이 새롭게 정의한 용어입니다.

나 유노윤호의 자산감은 지치지 않는 이 열정이지”

 

신한금융그룹은 이번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의 광고 모델로 대한민국 ‘열정의 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는 유노윤호를 발탁하였습니다. 그는 밀레니얼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자산감에 대해 소개하며 지치지 않는 열정을 선보입니다. 영상 중간중간 유노윤호의 명언들이 등장하며 밝은 에너지를 더합니다.

쉬는 거 아니야. 숨 쉬는거야”

 

너의 자산감을 공유해줘!

신한금융그룹은 티징 영상 공개에 이어 캠페인의 첫 번째 미션인 ‘취향 자산감’편 영상을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각 미션에 맞는 자산감을 인증하는 영상 또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 신한금융그룹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 참여하기

👉 https://www.instagram.com/p/CE5fVhVHwP8/

 

자산감 키우기 캠페인 미션은 무궁무진한 ‘성장’ 잠재력을 가진 2030세대의 미래 자산 증대를 위해 좋은 습관을 유도하고 응원하는 미션들로 구성됐습니다.

▲취향(취미) ▲개념(환경/사회) ▲금손(재능) ▲운동 ▲인맥 등 5가지 미션인데요, 앞으로 2주마다 새로운 미션이 제시되는 방식으로 총 3개월간 릴레이 형태로 진행됩니다.

캠페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노윤호의 다양한 명언이 새겨진 티셔츠, 에코백 등 의미와 재미를 더한 굿즈가 상품으로 전달될 예정입니다.



신한금융그룹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의 어려운 사회 분위기 속에서도 자신감을 잃지 않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밀레니얼 세대들이 우리 사회의 주역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신한금융그룹, 그리고 유노윤호와 함께 여러분의 빛나는 자산감을 인증해보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