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ity] 하이모, 안되는 게 毛니? | 제일기획 블로그 본문으로 바로가기

 

‘패션의 완성은 헤어스타일에서 시작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헤어스타일만 바꿔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니 요즘 ‘헤어스타일링’에 공들이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때문에 개성만점 헤어스타일을 위해 가발을 활용하는 분들도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물론, 적은 머리숱과 탈모로 고민인 분들에게도 유용한 헤어스타일링 솔루션이 되고 있죠.

상황이 이렇다 보니 가발의 기본은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려야 한다’는 것! 가발전문기업 하이모가 자연스러운 가발로 스타일리시한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준다고 하는데요. 새롭게 공개된 광고에서 다양한 연출법을 알려드립니다!

하이모 가발을 묶었다, 풀었다, 잘랐다, 감았다.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위한 헤어 디자이너의 손길이 분주하기만 한데요. 어떤 헤어스타일이 탄생할지 모두의 시선이 주목된 가운데, “와”라는 감탄이 절로 나오는 스타일이 하나씩 탄생하기 시작합니다.

원블럭웨이브, 스왓컷, 클래식포마드 등. 이게 다 가발에서 탄생한 헤어스타일이라니, 본인의 머리카락처럼 감쪽같은데요.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덕분에 자신감까지 상승한 모습이죠?

사실 가발 하면 중년 남성들이 착용하는 것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요즘은 20~30대 젊은 남성의 스타일링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자연스러움은 물론, 개개인에 맞는 스타일링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인기죠.

제일기획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하이모의 앞선 기술력과 함께 트렌디한 이미지를 어필하고자 했는데요. 이제 가발은 더 이상 탈모를 감추기 위한 마지막 수단이 아니라 자유로운 헤어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이라는 거죠.

여러분은 어떻게 보셨나요? 가발에 대한 인식, 조금은 바뀌셨나요? 안 되는 게 없는 하이모 스타일링을 아래 영상을 통해 다시 한번 확인하세요!

소셜로그인 카카오 네이버